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스토어 cu편의점택배앱

(게시글 작성 시간: 10-24-2022 11:24 AM)
469 보기
귀여운여우
Active Level 6
옵션
Samsung Free
갤럭시 스토어에서 cu편의점택배 앱 에러 확인해주세요. 여기서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아무것도 되지도 않고 오류나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갤럭시스토어에서 계속 업데이트하라고 되어있고 업데이트 하려면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받은거 삭제하라고 하고...삭제하고 갤럭시 스토어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로그인 등 아무것도 안되고 오류뜨고...어떻게 해야 하나요? 
3 댓글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Free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앱보다 갤럭시 스토어에 등록된 앱이 상위 버전일 경우 갤럭시 스토어 업데이트 목록에 노출이 되는데요, 현재 시점(10/24 AM 11: 20 기준) 해당 앱의 갤럭시 스토어 앱 버전은 1.0.7로, 플레이 스토어 버전의 1.0.14 버전보다 높아 갤럭시 스토어 내에서 해당 앱의 업데이트 알림이 지속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업데이트 알림은 개발사에서 양 스토어에서 동일하게 앱 버전을 맞추어야 해결이 되는 부분으로, 해당 앱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으며, 이용자분들께서 대상 앱을 직접 확인하고 업데이트 여부를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귀여운여우
Active Level 6
Samsung Free
담당자님..그러면 갤럭시 스토어에서 cu편의점택배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여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사용자들의 앱 문의에도 답글 부탁드립니다. 어느쪽이 상위버전이고 문제인지 모르지만 앱의 업데이트 알림이 계속 발생하고 있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요청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은걸 삭제하고 다시 갤럭시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뭐가 되야 하는데 아무것도 되지않고 에러 메세지만 나옵니다. 제 아이디, 패스워드 인식 안되고 다시 인증 받아야하고...이런 오류를 해결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귀여운여우
Active Level 6
Samsung Free
로그인 조차 안되고 심지어 삼성패스에 있는 아이디, 패스워드 자동인식 못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해보세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