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의견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4-18-2022 11:28 AM)
80 보기
jake91
Active Level 4
옵션
Samsung Health
아래사진처럼 투게더 창엔 도전중인 챌린지 하나만 떠서 휑한데 차라리 프로필을 누르면 나오는 걸음수 상위퍼센테이지창을 두번째 사진처럼 메인으로 빼는게 어떨가 싶어요 저걸 보면 "평균보다 덜 걸었네 더 걸어야겠다"는 자극이 생기는데 저 창을 확인하는게 좀 불편해요 메인에 있어도 좋은 기능인데 왜 숨겨둔건지 모르겠어요. 메인으로 빼는걸 고려해보세요.
image


image

그리고 이건 플립3 사용자에게 유용할거같은데 지금 커버화면 삼성헬스 위젯은 걸음걸이만 있는데요 아래 이 창도 위젯으로 지원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하루목표를 확인하기 편한기능같아요. 
image


0 좋아요
1 댓글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삼성 헬스 투게더 메인화면에 '내 걸음 수 분석' 그래프 표시 및 일일 활동 위젯 추가에 대해 보내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의견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추가로, 현재 삼성 헬스 투게더 메인 화면에서는 투게더 걸음 순위판과 진행 중인 도전 내역이 표시가 가능합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표시할 친구'를 선택하시면 걸음 순위판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걸음 순위판은 지난 7일 동안의 걸음 수를 투게더 친구들과 비교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삼성 헬스 > 투게더 > 친구 > 상단에 [순위판] 클릭 > 순위판 편집 > 표시할 친구 선택 > 완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