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인터넷은 언제 업데이트??

(게시글 작성 시간: 08-26-2020 05:08 PM)
441 보기
보구니
Expert Level 1
옵션
서비스(기타)
삼성 노트를 갈아엎으면서 기능이 꽤 훌륭하게 다듬어져서 (아직 더 다듬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삼성 인터넷의 변화만 남았습니다.

1. 삼성인터넷의 번역기능

2. 컴퓨터와의 북마크 호환 혹은 데스크탑용 프로그렘 출시및 북마크 시스템 개선

딱 이 두가지만 개선된다면 동영상 기능과 광고차단 기능및 너무니도 유용한 기능이 많은 삼성인터넷을 메인으로 써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현제는 위의 기능의 부제로 크롬을 쓰고았답니다..

추가로 현제 삼성 브라우저는 스마트폰에 등록되어있는 삼성계정 하나만을 이용해서 삼성 인터넷을 사용 할 수 있는데요 구글처럼 여러개의 계정을 지원해서 개인용과 업무용 계정을 분리해서 사용 할 수 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3 댓글
20FE_W5_B2P
Active Level 7
서비스(기타)
담당자님
0 좋아요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인터넷 번역기능 미지원 및 북마크 사용성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삼성인터넷에 번역 기능 탑재 준비 중에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버전에 반영 예정입니다.
컴퓨터와의 북마크 호환은 현재 구글 크롬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통해서 일부 지원하고 있으나 데스크탑용 브라우저 정도의 기대치를 충족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당장 데스크탑용 브라우저 지원 계획이 없는 관계로 여타 PC 브라우저와의 북마크 호환 확장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멀티 지원은 현재 고려하고 있지 않지만 대안으로 knox 나 workspace 등 별도 공간에서 앱 사용 지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보구니
Expert Level 1
서비스(기타)
삼성 녹스라하면 보안폴더를 말하는 건가요??
보안폴더에는 삼성계정 1밖에 추가가 되지 않으며
삼성 인터넷의 북마크 정보및 기타 대이터는 백업조차 되지 않던데요??
반면 구글계정은 세롭게 추가 가능하고 구글계정이 추가 되기만 한다면 북마크또한 자동으로 구글계정에 저장되어 어디에서든지 그 계정민 있다면 북마크가 연동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