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나 오늘 쫌 어때보여?, 삼성 멤버스 앱 업데이트 V3.9.20.19 톺아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8-04-2021 03:23 PM)
627 보기
솜브라
★★
옵션
Samsung Members

나 오늘 쫌 어때보여?, 삼성 멤버스 앱 업데이트 V3.9.20.19 톺아보기

 

다운로드.png

 


삼성 멤버스 앱이 V3.9.20.19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큰 변화는 없지만 소소한 수정포인트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플레이스토어 및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을 한번 톺아보겠습니다 :)

 

(순차 업데이트가 늦어서 리뷰도 늦어졌네요 T.T)

 


멤버스 진입 화면 변경

 

MEM1.gif

 

MEM2.gif

 


삼성멤버스 앱의 진입 화면이 기존 "SAMSUNG MEMBERS" 텍스트에서 삼성멤버스 로고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텍스트형태보다 조금더 깔끔하고 앱의 본연의 모습이 들어나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라이트모드와 다크모드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기존 다른 앱들과의 진입 화면 통일성을 보여줘서 좋습니다.

 

조금더 욕심을 내보자면 진입화면의 애니메이션(파란 아이콘 이 커지면서 M 글자가 세겨지는 듯한)이 살짝 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갤럭시 스토어 처럼 흔들흔들~)

 

 


조금더 깔끔해진 자가진단 UI/UX

 

자가1.png

 

자가2.png

 

 

내 디바이스를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 UI/UX가 더 보기 좋고 깔끔하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분리 된 자동 진단과 인터렉티브 진단을 통합하여 한번에 디바이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삼성멤버스 앱 하단 탭에서 도움받기 항목에서 "자가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탭에서는 총 25가지의 자가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상태 부터 와이파이상태까지 순차적으로 수동으로 체크하거나

시작을통해 자동으로 자가진단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self.gif

 

 

자가진단을 시작하면 이용자의 테스트 외의 센서테스트는 자동으로 진행하며 스피커나 마이크 등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센서 테스트는 테스트 과정을 작동하라고 하니 테스트하는 과정에 내용화면을 잘 확인하여 기기를 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진단 시 미진단 혹은 문제가 있는 영역은 ! 표시로 안내가 진행되며, 해당 오류 내역을 기반으로 내 디바이스의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소소한 변화 가로모드 배열 수정

 

가로.png

 

 

완성형은 아니지만 내 프로필을 통해 가로모드 시 배열이 2배열로 나눠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멤버스 커뮤니티 게시판 그리고 메인 화면은 아직 해당 레이아웃으로 적용하지 않았지만

 

내 프로필에서 내 글의 내용을 양방향으로 2배열로 나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가로모드 사용 시 지원하지만 태블릿보다는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지않았습니다.

 


보유 쿠폰 남은 일수 표시, 삼성리워즈 지원

 

쿠폰.png

 


삼성멤버스를 통해 진행한 이벤트프로모션 쿠폰 혹은 제품 구매 후 사은품으로 증정된 프로모션 쿠폰의 남은 기간이 만료일 31일 이하루 남았을 때 부터 남은 날짜를 보여줍니다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있다면 기간을 확인하여 빠르게 사용해주세요~

 

ㄱㄷ.png

 

 

 또한 태블릿에서 삼성리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서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적립 된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에서 삼성리워즈 포인트를 갤럭시 스토어, 테마, 인앱결제 에 사용해보세요 ~

4 댓글
글렌다
Active Level 10
Samsung Members
게시글 하단에 어마무시한 여백은 오류인가요 아니면 저만 그런건가요?
Samsung Members

수정했어요 이젠 정상으로 보이실꺼에요 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Members
첫번째사진멋지네요
Dinorex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탭에선 메인화면 배너도 오른쪽 왼쪽이 반반씩 더 보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