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언팩 2021 Epic Party 참여 후기, 이런것들을 했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17-2021 04:46 PM)
607 보기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Samsung Members

 

삼성멤버스 BigFan 3기로 활동하면서 BigFan 3기 자격으로 이번에도 갤럭시 언팩에 참여하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작년 언팩과는 또 다른 언팩이었는데요, 어제 있었던 언팩 2021, Epic Party의 썰을 풀어보려 합니다.

--

•이번에도 챙겨주신 라이브 키트

언팩 몇일전 삼성멤버스에서 BigFan 3기분들 모두에게 이번에도 라이브 키트를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이번 라이브 키트는 작년에 제공해주셨던 라이브 키트와는 다른 모습이었어요.

image

image

image

검은색 박스로 시작한 이번 라이브 키트 속에는 가장 먼저 노태문 무선사업부장님의 편지(?)가 들어있었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크게 보자면 감사 인사말에 가까운 내용의 편지였어요.


image

라이브 키트에는 총 두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image

두가지 상자를 모두 다 개봉하면 Galaxy 글씨 풍선과 삼성멤버스 로고가 그려진 가랜드, 응원 막대, 색 마카, 폭죽물병, 삼성멤버스 스티커, 언팩 티저?를 홀로그램으로 볼 수 있는 재료가 들어있어요!


•언팩 시작 전 한국 BigFan 분들을
Zoom으로 만나다!


image

언팩 시작 약 45분전, 한국 BigFan 분들을 Zoom을 통해 만났습니다. 만나고나서 이런저런 것도 보고 듣고, 또 해외 BigFan분들이 만든 개인 일상이 담긴 영상 3개를 보면서 갤럭시로 정말 다양한 일상을 담을 수 있담고 기억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코로나 시국만 아니였다면 오프라인에서 함께 모여서 언팩을 봐도 재미있었을거 같은데 매번 뵐때마다 온라인으로만 뵈서 아쉬웠어요ㅜㅠ



•하나둘 공개될때마다
신기했던 신제품들.

15일 00시, 언팩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BigFan들은 Zoom에서 진행자가 띄워주는 언팩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중간중간에 퀴즈도 나와서 BigFan 분들과 같이 이야기도 하면서 풀었어요! 언팩에서 갤럭시라는 단어가 몇번나왔는지 묻는 문제도 있었고... (이걸 어떻게 알아요ㅠㅠ) 몇문제는 틀려서 아까웠습니다ㅋㅋ



 

image

언팩에서 신제품 공개의 첫스타트로 갤럭시 버즈 프로가 공개되었습니다.

언팩에서 공개전부터 관련 자료가 많이 유출되어 스펙은 거의 유사하게 알고있었으나 언팩에서 자세하게, 정확하게 설명해주는걸 보니 신제품은 역시 정식 공개일까지는 기다려봐야 알 것 같았어요~!



image

갤럭시 버즈 프로의 스피커는 2-way 스피커로 11mm 우퍼와 6.5mm 트위터로 저음과 풍부한 음역대를 구현했다고 해요.

버즈 프로에서의 키포인트는 노이즈 캔슬링일듯한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켜면 최대 99%까지 외부 소음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또 버즈 시리즈 최초로 윈드실드 기능 또한 적용해서 바람이 많이부는 외부에서도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한다해요


image

image

IPX7등급의 방수까지 지원되는데 이는 갤럭시 버즈 시리즈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방수 등급입니다. 버즈 프로의 다양한 케이스도 있는데 애니콜 케이스며 심슨 케이스 등등이 있고 뭐 종류가 다양하더고요.

image


기회만 생긴다면 꼭 써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 너무 써보고 싶다...ㅠ

/


image

갤럭시 스마트 태그라고 제가 가장 기다렸던 제품도 공개되었습니다.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고해서 물건을 집에서도 잃어버리는 저에게 완전 딱 맞는 제품이더라구요.

물건이나 아이들에게, 반려견에게 달아주면 물건 분실 방지, 미아 방지 효과 등등 일상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 같습니다.

1월 29일 출시이니 맞춰서 사용해보고 리뷰해볼게요!ㅋㅋ


image

 

스마트태그 플러스는 UWB 기술을 활

내장해서 좀 더 정확한 위치로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네요. 스마트 태그 플러스는 올해내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


 

image


 

언팩의 메인 신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S21은 3가지 모델로 S21, S21 플러스, S21 울트라 이렇게 나왔습니다.


image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였던 부분이 바로 이 카메라 부분이예요. 스마트폰 바디와 메탈 프레임, 후면 카메라가 이어져 일체감을 주는 컨투어 컷 디자인으로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image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는 1,200만 화소 듀얼픽셀 광각 카메라, 6,400만 화소 망원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를, 전면에는 1,000만 화소 듀얼픽셀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카메라도 이번에 괜찮던데 디렉터스 뷰, 프로 비디오 모드 다중 마이크 녹음 지원, 싱글테이크 진화, 인물 사진 모드, 향상된 스페이스 줌, 줌락 등등 이런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좀 더 개선되었더라구요



image

S21 울트라는 울트라라는 이름 답게 따로 공개되면서도 웅장했는데요, S21 울트라싀 경우 6.8형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팬텀 블랙과 팬텀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image

갤럭시 S21 울트라에는 1억 800만 초고화소 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2개의 1000만 화소 듀얼 픽셀 망원 카메라의 후면 쿼드 카메라와 40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였다고 합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에 탑제된 카메라 모두를 활용해 60fps로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단 것도 신기했고 또 야간모드가 많이 향상된거 같더라구요. 기기를 사용하게 된다면 한번 촬영해보려합니다.


 


image

휴대폰에서는 노트에서만 사용가능한 S 펜이 갤럭시 S21 울트라에 최초로 적용됬습니다. S펜이라는게 있으면 정말 유용한데 S21을 사용한다면 아마 많은 도움을 주지 않을까 싶네요.

image

image


언팩이 끝나고 신제품 시연도
구경했어요.

언팩이 끝나고 진행자 2분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시연해 느낀점을 알려주고 제품의 장점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귀에 쏙쏙들어왔어요ㅋㅋㅋ 설문조사도 진행했었고 또 저희만 봐서 다행이지 재밌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웃을만한 일이 하나 더 있었는데 웃음 참는라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ㅋㅋ 못버틸때는 참으려하면서도 실실 웃었던거 같은...ㅋㅋ


--


뭐 여튼 이런 저런 있었던 일을 적어봤습니다. 함께참여했던 BigFan 분들과 담당님들 모두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

1 댓글
Samsung Members
크 프로 첫번째로 나와서 놀랐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