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뒤늦은 2021 메이커스 1기 발대식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7-22-2021 06:56 PM)
537 보기
옵션
Samsung Members
image
2021 메이커스 1기 온라인 발대식 후기

지난 토요일 삼성메이커스 1기 발대식이 있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었던 이번 발대식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시작은 메이커스에 대한 안내였는데요 메이커스 담당자분께서 웰컴 키트에 있던 활동 안내서를 기반으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두 번째도 메이커스 활동 안내였는데요 삼성메이커스 1기로 활동중이신 홍여사님께서 삼성메이커스 활동에 대해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전혀 예상하지도 못해서 놀랬고 정말 상세하게 소개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세 번째 시간에는 웰컴 키트 안내였는데요 영상으로 키트에 무엇이 있는지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웰컴키트 구성 보러가기 ^


네 번째로는 메이커스 16명의 매력을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16명의 매력 소개 영상을 보여주셨는데요 멤버마다 개성을 표현 해주셨더라구요 왠지 제 것은 초라한 느낌이 ㅎㅎ;;


다섯 번째로 덕후력 테스트였습니다.
확대된 제품 이미지만으로 제품 네이밍을 맞추는 퀴즈와 Over the Horizon 브랜드음악을 듣고 몇년도 음악인지 맞추는 퀴즈, 그리고 삼성멤버스와 관련된 퀴즈들이 진행되었습니다.

타자 치는것도 느린데다가 오타도 일어나고 워낙 순식간에 진행되다보니 제대로 맞춘게 없더라구요 ㅠㅠ (좌절...)

image
사진 제공 : 마일로스 님

마지막에는 단체샷을 찍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이렇게 1시간 30분 가량 발대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저는 처음 이렇게 발대식에 참여해보고 그러다보니 의미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발대식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음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라도 만나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image





5 댓글
Samsung Members
몰라서 못맞추고.. 느려서 못맞추고.. 그래도 재미있는 발대식이었습니다.. 🤗🤗🤗
Samsung Members
저도 그랬지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Samsung Members
채팅칠때 렉걸려서 ㅠ 으어
Samsung Members
채팅때 전 제손이 버벅 거렸죠 ㅎㅎ
Samsung Members
저는 곰발이라...채팅이 느려서 ㅜㅜ
즐거운시간 반가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