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멤버스의 새로운 엠배서더 삼성멤버스 Stars 발대식

(게시글 작성 시간: 11-28-2022 12:34 PM)
솜브라
★★
옵션
Samsung Members

삼성 멤버스의 새로운 엠배서더 삼성멤버스 Stars 발대식

 

main.png

 

 

갤럭시 유저들의 커뮤니티 삼성 멤버스 에서 새로운 엠배서더 Samsung Members Stars 의 발대식 행사를 참여 했습니다.

 

삼성 멤버스 스타즈는 기존의 늘 뜨거운 열정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삼성 메이커스에서

삼성 멤버스 안에서 갤럭시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를 담아 ‘삼성 멤버스 스타즈(Samsung Members Stars)’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이번 삼성 멤버스 스타즈의 멤버들의 발대식 행사에 깜짝으로 참여해봤고 새로운 스타즈 분들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삼성멤버스 스타즈를 만나기 전

 

Samsung Members Stars Community Badge.png

 

그동안 메이커스 활동은 아쉽게도 온라인 행사가 많았고, 온라인으로 만나는 부분이 많았어서 아쉬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오프라인 행사가 있어서 너무나 들뜬 마음이 컷고 새로운 스타즈 분들과 함께 할 발대식 현장의 분위기도 너무 궁금해 하면서 서울로 아침 일찍 올라갔습니다.

 

새로운 스타즈 분들에게 멘토 와 다양한 활동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꺼 같기도했고 많은 정보를 주면 스타즈 분들의 활동에 도움이 될 것 같아 다양한 이야기도 나눠보고 싶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착 후 홍여사님과 Galaxy3813님 을 만나 담당자님과의 스케줄을 맞춰 깜짝으로 등장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행사 시간이 다가오고 행사에 맞춰 2부에 입장하여 같이 발대식에 합류를 하였습니다.

 


Hall of Fame 명예의 전당

 

Members_Hall-of-Fame.png

 

 

삼성멤버스에 새로운 등급이 생기면서 명예의 전당 이라는 등급이 생겼습니다.

삼성멤버스를 꾸준히 활동하면서 이런 기회가 올 것 이라고 생각도 못했지만 제 스스로 말하기도 부끄러울 정도로 멋진 그룹인거 같습니다.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이란?

삼성 멤버스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은 삼성 멤버스 최우수 활동 유저분들께 주어지는 특별한 등급입니다.
지금의 삼성 멤버스가 있기까지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신 분들 중,
삼성 멤버스 공식 앰배서더 활동을 총 4회 이상 지속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부여됩니다.

 

저는 삼성멤버스를 2018년에 처음 접했습니다, 처음에는 버그와 오류에 대한 불만 때문에 오류문의와 커뮤니티에 비슷한 오류를 가진 이용자들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용도였지만 어느순간 내가 겪은 오류와 내가 아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커뮤니티에 형성된 인원으로 삼성멤버스와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삼성멤버스의 엠배서더 활동이었던 빅팬을 시작으로 메이커스와 이번 명예의전당 이라는 등급의 혜택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삼성멤버스 명예의 전당은 저를 포함한 홍여사님, Galaxy3813님, 파란토끼ll종원 님으로 삼성멤버스의 일원으로 더 좋은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할 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b

 

그래서! 명예의 전당 시상식도 이루어졌습니다. 사실 상을 받는게 정말 오랜만이기도하고 이런 자리가 부끄럽기도했기에..

 

시상1.png

 

 

스타즈 발대식 2부에 명예의전당 멤버를 소개했습니다, 유명한 분들이 온다고 해서 기대를 하셨을텐데 하하.. 아쉬움이크셨을꺼 같습니다 ㅎㅎ

파란토끼ll종원 님은 일정이 있어 참석을 못해 3명의 인원만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시상2.png

 

갑자기 등장해서 당황스럽기도했고 너무 부끄러운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울렁울렁 한 상황에서 명예의 전당을 위한 트로피 수여식과 수상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명예의 전당에게 궁금한 Q/A 시간을 가지면서 2부는 끝이 났습니다.

 

팀과제.png

 

 

이후 스타즈 발대식 행사에 맞춰 조별로 도동쓰님과 갤럭시머겅 님의 브로맨스를 볼 수 있는 "갤이트"를 주제로 조별로 어떤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지 회의와 발표시간을 가졌고 아쉽지만 저희 A조는 ㅠ.ㅠ 하지만 이 주제를 실현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A조 우리 행궁으로 과거여행가요 ! ㅎㅎ

 

그리고 버즈 케이스 꾸미기와 포토촬영 등 발대식 행사를 순조롭게 마쳤습니다!

다들 처음만나서 어색하니까 아쉬운대로 저녁식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냈습니다.

 

시간이 바빠 참석하지 못한분들도 계시지만 다음에는 꼭 함께해요!

내려가셔야하는 분들도 중간에 가셔서 아쉬웠어요 ㅠㅠ 다음에는 여유있게 만나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명예의 전당 트로피 & 수상

 

상품1.png

 

상품2.png

ㅇ.jpg

 

 

명예의 전당 트로피는 정말 무거웠고 묵직했습니다, 서울 올라가서 이틀동안 가지고 다니느라 힘들었네요 하하;;

트로피에는 닉네임과 본명 그리고 삼성멤버스 활동에 대한 감사패 내용과 함께 삼성전자 노태문 MX사업부장 님의 싸인이 있습니다 :)

그리고 기존엔 닉네임이 파란색이 었지만 ! 명예의 전당은 금박의 느낌으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명예의 전당으로 선정된 실감이 나는 메시지 입니다 !

 

전시.png

 


수상으로 받은 트로피와 함께 삼성전자 상품권 30만원이 있었으며, 이건! 다시 삼성전자로 ~! 차기 갤럭시 단말이 출시하면 제품 구매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삼성멤버스와 함께한 인연이 깊은만큼 더 열심히하고 더 좋은 컨텐츠 제작을 하라는 의미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새로운 스타즈분들도 좋은 경험과 재미난 추억을 만들고 삼성멤버스와의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담당자분들과 먼길 올라오신 스타즈분들 재미난 시간이었습니다.

스타즈 여러분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46 댓글
서준수
Active Level 1
Samsung Members

축하 합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s22skT5G사용자
Active Level 5
Samsung Members
축하 해요.
Samsung Members
그날 만나서 반가웠어요🤩🤩🤩
자기소개할때 생각하면 아직도 두근 두근 😁😁😁
Samsung Members

오랜만에 오프라인 행사라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이 짧아 아쉬웠는데 ㅠ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마련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흐지말라그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축하드립니다
(⌒0⌒)/~~
Samsung Members

ㅎㅎ 감사합니다 ~!

Samsung Members
깜짝 게스트 놀랬습니다.ㅎㅎ
Samsung Members

기대감이 크셨을텐데 연예인이 아니라서 ㅠ.ㅠ ㅋㅋㅋ

어제 시간이 짧은게 너무 아쉬웟네요 

Samsung Members
오래오래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
Samsung Members

다음에는 함께해요~! 종원님도 오래오래 열심히 해요! 같이 ~

FreestyleN
Expert Level 3
Samsung Members
축하드려요 🥳🥳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땡큐여유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축하합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로니제임스Dio
Active Level 4
Samsung Members
축하드려요!!~😍😍😍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

젤리베리
Active Level 10
Samsung Members
와!!축하드립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레드블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축하드립니다 👍👍👍👍👍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Samsung Members
꺅 역시 사진 찍어드리길 잘했어요 ㅎㅎ
명예의 전당도 축하드리고~
다음에 또 뵀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
Samsung Members
아 역시 포토 캬~!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Samsung Members
유명한 분들의 깜짝등장 기대만큼 멋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뵀음 좋겠습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길게 만나서 이야기해요~!
MyParis
Active Level 4
Samsung Members
멤버스의 연예인 😍 트로피를 서울 일정 내내 들고다니셨다뇨 ㅠㅠ 고생하셨겠어요 😰
Samsung Members
무겁지만 아주 의미있는 트로피여서 크 집에오자마자 촤르륵 전시해뒀습니다 😄
Samsung Members
A조 시간여행 전 언제나 준비되어있습니다!!👍 멤버스에서만 뵙는 분을 실제로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_+☆
Samsung Members
저희조만 진짜 하는건줄 알고 진지하게 한건가요?ㅋㅋㅋㅋㅋ 나름 진심이었는데 바로 실현 가능한 줄 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나강냉이님이 저를 아신다고 하셔서 더 기쁘고 활동한 보람을 느꼈습니다 😀 A조 시간여행 실현 될 수 있으면 좋겠고 다음에 또 좋은 시간 만들어서 만나면 좋겠습니다 😀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Samsung Members
네 당연하죠!갤럭시에 대한 열정과 팁 정보 컨텐츠로 활동하시면 새로운 스타즈 모집 시 도움이될 것같아요!!
금별이2
Expert Level 5
Samsung Members
축하합니다 ㆍ부럽네요👍👍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모두 멤버스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b

Samsung Members
명예의 전당 멋있습니다 😀
깜짝 방문에 너무 놀랐어요!
Samsung Members

아하 연예인 기대하신거 아닌가요 ? ㅎㅎ 너무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스타즈 행사에 언제든 불러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ㅎㅎㅎㅎ

Samsung Members
트로피 부러워요ㅎㅎ
만나서 반가웠어요ㅎㅎ
Samsung Members
묵직한 만큼 무게감있게 꾸준히 하겠습니다 🫡 ㅋㅋㅋ 다음에 또 만나요
Samsung Members
헐 축하드립니다 역시 대단하시네요 카메라포럼때 뵙고 5개월 후 명예의전당까지 와 대단하시네요 매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역시 지식은 부족하지만 노력중이지요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앞으로 오프 행사가 많아져서 멤버스 분들과도 자주 만나고 싶네요 😃 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다
Samsung Members
하하하 넵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Samsung Members
축하드립니다!!🥳
명예의전당을 보고 난뒤로~
저도 꼭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와닿았습니다!!😊
솜브라님을 직접 볼수 있는 자리가 되어 놀랍고 즐거운 행사였답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이번 스타즈 새로운 시작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있을 활동도 응원합니다! 모두 멤버스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선물이라 생각합니다 !! ㅎㅎ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오면 함께해요~!

Samsung Members
만나 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명예의 전당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 뒤늦게 들어가서 어떤분이 어떤 닉네임 쓰시는지도 몰라서 ㅠ 끝나고 뒤늦게 ㅎㅎㅎ 재미난시간이었습니다. 스타즈 여러분 모두가 열정적이셔서 아주 멋진 기수일꺼 같네요 bb
Choiboss
Active Level 10
Samsung Members
팔로워 천명 축하드립니다
Samsung Members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