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What's in my phone? 저의 갤럭시 사용법을 공개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1 11:34 PM)
440 보기
푸둘이
Active Level 5
옵션
Samsung Members
안녕하세요 푸둘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갤럭시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

전 갤럭시a31폰이 저의 첫 폰인데요 아직도 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64GB의 용량과 화이트 색상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는 트렌드인 팝_ 케_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앱들도 소개 드릴게요. 

1.굿락입니다. 이건 누구나 다 아시는 앱이죠 전 이 앱이 폰에 나오기 전에는 갤탭에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갤럭시폰에도 나와서 폰에서도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굿락은 갤럭시를 꾸미는 앱이니 그런 꿀팁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갤럭시 웨이러블입니다. 이앱은 버즈, 워치, 핏과 연결해서 여러가지 설정을 해줄수 있는 앱이죠. 그래서 저도 연결을 해놓았습니다.

3.갤러리와 카메라 입니다. 전 핸드폰에 카메라가 좋아서 사진을 많이 찍고 편집도 하고 있습니다. a시리즈에 카메라 렌즈가 4개가 탑제됀건 2020이 처음이 아닌가 라고 생각을 합니다.

4.삼성 헬스입니다. 이 앱은 제가 칼로리 측정을 할떄 많이 쓰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간식의 칼로리가 얼마인지 알수 있죠. 그리고 걸음수도 측정할수 있고. 물을 몇잔 먹었는지도 알수 잇습니다.

5.삼성노트 입니다. 전 여기에다 s펜으로 다이어리도 쓰고 팁들도 정리해 둡니다.

6.제일 중요한것! 바로 삼성 맴버스 입니다! 하루에 5번은 이상 접속하는 앱 입니다. 삼성 맴버스로 게시글도 올리고 커뮤니티도 보고, 팁들도 보고 있습니다. 

전 이렇게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궁굼하네요. 그래서 여기까지 What's in my phone이 끝났구요 다음에 또 여러가지 팁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안녕!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