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패스 건의 및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12-31-2020 04:13 PM)
463 보기
Mysterious
Expert Level 5
옵션
서비스(기타)
(건의)

1.키보드에서 삼성패스를 사용할 때 로그인 정보가 있는대로 다 떠버리니까 제가 원하는 계정을 찾기가 힘듭니다. 저는 직접 추가에 왠만한 계정을 다 추가해 놓고 쓰는데 웹사이트 계정과 앱 계정이 중복이 되니 복잡해집니다.물론 검색 기능이 있지만 손이 많이 가고 은근 불편합니다. 그래서 키보드에선 직접 추가한 계정만 뜨게하는 기능이.있었으면 합니다.

2.직접추가와 같은 계정을 추가하면 이름순으로 정렬이 되는데 메모에선 이름순으로 정렬이 되지 않습니다. 의도하신 것일 수도 있는데 저는 정렬이 되는게 더 보기 좋고 찾기도 편하여 이름순 정렬도 추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류)

1.웹사이트나 앱에서 로그인한 정보를 수동으로 수정하면 다른기기에서도 수정이 되어야하는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제목이나 ID,비밀번호 등을 변경하거나 삭제하여도 다른 기기에선 변경되지 않습니다.

2.안드로이드 11 One UI 3.0버전에서 삼성패스를 열면 나타나는 메인홈에선 퀵패널을 내렸을 때 블러효과가 적용이 되지만 애플리케이션,웹사이트,직접추가,메모로 들어가면 퀵패널을 내려도 블러효과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기타)
이 현상 저도 일어납니다.
빨리 수정되었으면 좋겠네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서비스(기타)
서비스센터가시거나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는게 방법인듯ㅠ
0 좋아요
삼성패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패스 담당자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오류) 라고 언급해 주신 항목에 대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웹사이트나 웹 로그인 정보를 수정했음에도 동기화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은 여러 경로별로 검토중으로 확인이 되면 추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퀵패널을 내렸을때의 블러 효과는 기본적으로 안드로이스 OS 별 시스템의 컨셉대로 동작하는 부분입니다.   삼성패스의 메뉴에 따라서 다르게 처리되는 부분은 없는 상황으로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건의 주신 사항은  내부적으로 검토 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패스 담당자 드림

Mysterious
Expert Level 5
서비스(기타)
2번째 오류를 재부팅,캐시삭제를 하고 다시 확인해봐도 같은 현상이 일어납니다. 첫번째 사진은 삼성패스 메인 홈에서 퀵패널을 내리고 찍은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주소" 입력하는 창에서 퀵패널을 내리고 찍은건데 확대해서 보시면 블러가 없고 뒤가 훤히 보이고 다른 메뉴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계속 나타납니다.

20201231_162718_9086.jpg

20201231_162759_9085.jpg

0 좋아요
삼성패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패스 담당자입니다.

 

추가 확인해 보니 일부 모델에서 말씀하신 블러 이슈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부분은 삼성패스와 무관하게 발생하며 신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개선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삼성패스 담당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