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자동충전

(게시글 작성 시간: 06-16-2021 06:10 AM)
133 보기
교통카드불만
Beginner Level 3
옵션
Samsung Wallet
자동충전이면 최소1250원미만시엔 재빠르게 자동충전이 되어야하지않나요? 14일 오전 잔고가 1050인데 아직도 안되는바람에 허둥지둥하다가 배차간격도 긴 지하철을 놓쳤습니다. 수서역에서 SRT로 갈아타야하는데 새벽시간이라 차도 드물게 오는데 이틀동안 충전이 안되는게 말이되나요?
3 댓글
교통카드불만
Beginner Level 3
Samsung Wallet
이번이 처음도 아니고..열받아 삭제하려고 잔액환불오청했드니 수수료500원..아놔...정말..충전수수료도 많이 받으면서 환불수수료는 또 뭔가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CS 운영 담당입니다.

문의하신 선불 교통카드 자동 충전 기능의 경우 잔액에 따른 충전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나, 말씀 주신 바와 같이 이틀 동안 충전이 되지 않으신 현상으로 보아 USIM 앱이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 교통카드에 연결된 카드가 한도 초과, 분실, 정지 등의 사유로 정상 사용이 불가하여 발생된 증상으로 사료됩니다.

먼저 해당 USIM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있는지 선 확인을 요청드리며, 연결된 실물 카드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지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USIM 앱 명칭 : SKT "SEIO Agent", KT "KT 유심금융관리", LG "U+USIM")

만약 상기 조치를 하셨음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하시는 교통사업자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 충전 및 환불 수수료 등의 문의가 필요한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통사업자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0 좋아요
교통카드불만
Beginner Level 3
Samsung Wallet
최신버젼 맞구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