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다시 한 번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27-2021 11:44 AM)
240 보기
KimKT
Active Level 1
옵션
Samsung Wallet

image

지금 이 사진에 있는 카드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이 카드 외에도 2장을 더 등록해야 하고, 교통카드도 초기화해야 하는데요.
문제는 이전 기기(노트9)에 있는 카드들과 현재 기기(노트20 Ultra)에 있는 카드들이 어떠한 경고도 없이 중복으로 추가가 된다는 점입니다.
댓글들에 의하면 이전 기기에 있는 카드들이 사라진다고 했는데, 이전 기기에도 카드는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더라구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정 안 되면 휴대폰 공초밖에 답이 없는건가요..?
2 댓글
Samsung Wallet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삼성페이 관련 등록 정보를 초기화 요청하신 후 등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삼성페이는 두 개의 기기에서 동시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혹시.. 노트20울트라와 노트9의 삼성계정이 서로 다른 계정이신가요? 🤔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KimKT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는 1인 1단말 정책으로 삼성페이를 사용 중인 휴대폰 외 다른 휴대폰에서 삼성페이를 사용하거나, 2개 이상의 삼성 계정으로 삼성페이를 사용하실 경우 기존 삼성페이가 초기화가 되는 것이 정상 동작입니다.
다만, 말씀 주신 바와 같이 새로운 기기에 삼성페이 카드 정보를 등록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기기에 지속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본 채널에서는 정확한 분석이 어려워 보다 상세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추가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해당 현상 재현하신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이전 기기 및 새로운 기기에 등록된 계정 정보를 확인 후 함께 전달해 주시면 분석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페이 앱 > 더 보기 > 설정 > '삼성 계정' 확인)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