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로도 이용가능한 체크카드를 등록했어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17-2021 04:45 PM)
106 보기
동글이ㄷ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계좌에서 그냥 빠져나가는게 아니라 티머니?랑 연동되어있어서 교통카드는 따로 선불로 충전해야하는 종류인데 삼성페이로도 추가적인 등록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할 수 있을까요?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동글이ㄷ님 안녕하세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셨어도 실물 카드의 교통카드 기능과 삼성페이의 교통카드 서비스는 별도이기 때문에 해당 카드로 교통카드 이용은 불가합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 카드사인 티머니/캐시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교통카드' 메뉴에서 이용을 원하시는 교통카드사(티머니 혹은 캐시비)를 선택하시어 교통카드를 추가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교통사업자 별과 카드사 정책에 따라 등록 가능한 카드가 상이하여, 자세한 카드 지원 여부는 삼성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 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후불 - 체크카드 항목에 △로 표기된 경우 하이브리드서비스 혹은 소액신용 한도가 신청된 카드만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을 지원하나, 신용 한도 부여받은 체크카드라도 카드 상품 및 개인에 따라 충전 불가할 수 있음으로 자세한 사항은 교통사업자 또는 카드사로 문의가 필요한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