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결재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3-30-2023 07:55 PM)
296 보기
jun7693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기존 물리심에서 유심으로 변경하고 카드를 새로 등록했는데 교통카드 사용이 안되네요? 어떻게 하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4 댓글
turquoise
Expert Level 2
Samsung Wallet
나노심(물리심), e심 모두 유심입니다. e심으로 변경했다는 것일까요?
기존 교통카드는 물리심 기반이라 e심으로는 불가능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티머니는 안되고 캐시비에 보면 앱 내에 저장 방식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발급해 보세요.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1003676
Samsung Wallet
삼성페이 지우고 다시설치하고서 캐시비로 잡으면 됩니다.
옵션
Samsung Wallet

jun7693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서는 '삼성페이 앱 > 하단 메뉴 탭 > 교통카드'에서 교통카드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말씀 주신 상황이 USIM에서 eSIM으로 변경하신 경우라면, 교통카드 등록 시 '캐시비'만 선택하여 등록이 가능하며, 이후 교통카드 등록 절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USIM, eSIM 모두 개통한 경우, 교통카드 등록 시 캐시비를 선택하시면 교통카드 정보를 '앱 내에 저장 또는 USIM에 저장' 선택 화면이 노출되며, 이때 '앱 내에 저장' 선택 후 교통카드 등록 절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USIM 내 교통카드를 등록한 이력이 있다면 해당 USIM을 장착한 상태에서 기존 교통카드를 삭제하신 뒤 eSIM 교통카드 방식인 '앱 내에 저장' 경로를 통해 등록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jun7693
Beginner Level 2
Samsung Wallet
네 답변감사드립니다 일단 제가문의 드린건 기존 물리심으로 개통한 교통카드가 경고문구땜에 아무런 동작을 못해서 문의드렸던 건입니다
기존 교통가드가 경고문구가 없어지질않아서 삭제도 안됐는데 물리심 아무거나넣고 활성화하니 경고문구사라져서 기존교통카드 삭제가되네요 기존교통카드 삭제가 경고문구땜에 안되는걸 문의드린거라 앱UI개선이 필요할것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