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무반응

(게시글 작성 시간: 08-22-2021 09:28 PM)
1603 보기
교통카드무반응
Beginner Level 3
옵션
Samsung Wallet
갑자기 휴대폰 교통카드가 안되네요
삼성페이 교통카드삭제, 티머니앱 삭제 다해봐도 반응이없습니다 혹시몰라 kbpay 앱도 삭제했는데 지하철과 자판기태그시에는 무반응, 지하철 교통카드 충전기에는 여러개의 카드가 접촉되었다고 하네요 다른 nfc앱은 없습니다.
최근에 갤럭시워치4 구입후 티머니 등록한것 말고는 이전과다를건 없네요. 자가진단에서 nfc테스트와 sim테스트는 통과되었습니다.
3 댓글
짜앙이
Beginner Level 2
Samsung Wallet
혹시 하루 한도금액이 0으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0 좋아요
검찰총장
Active Level 3
Samsung Wallet
유심문제일수도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교통카드무반응님 안녕하세요,

먼저 삼성페이 앱 내 교통카드가 정상적으로 발급되어 있는지 확인을 요청드리며, 삼성 앱카드, 농협콕뱅크, 신한 FAN, 레일 플러스 등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타 앱을 사용 중인 경우 인식 불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어 다른 앱의 교통카드 기능 삭제 후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아울러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카드 모드로 설정, 휴대폰 뒷면에 부착된 악세서리나 실물 카드는 NFC 인식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제거 후 사용을 권유 드립니다.

만약 해당 조치를 취하셨으나 동일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보다 면밀한 분석을 위해 고객님의 추가 정보를 요청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재현하신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하기 내용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 앱카드, 농협콕뱅크, 신한 FAN, 레일 플러스 등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다른 앱 사용 여부
2) 현재 사용 중인 USIM의 대략적인 사용 기간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