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교통카드 안되서 버스에서 당황

(게시글 작성 시간: 06-29-2020 09:15 AM)
151 보기
태부지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어느순간부터 계속 티머니를 사용할수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건가요?

첨에는 걍안되서 실물 카드 마침 가지고있어서 찍고탔는데

오늘은 버스 이미탑승했는데 안되서 캐시비로 재등록하고 찍는데도 너무 오래걸려서 당황했네요.

통신에 문제가있는지 캐시비 등록시에도 하도 프로그래스바만 돌고 진행이 안되서 lte 우선모드로 바꾸고 하는등...
복합적으로 문제네요...ㅠ

노트10+ 입니다
4 댓글
Note20g
Expert Level 5
Samsung Wallet
일부 통신사 정책이 변경되어 일부 유심은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Samsung Wallet

혹시 컷팅 유심 사용중이시거나 오래된 유심 사용중 이실까요???

아래의 티머니 공지사항 확인 바랍니다.

----------

구글의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Android 10 에서 USIM 접근 권한이 조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일부 구형 USIM에 대한 모바일 티머니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티머니에서는 고객여러분께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였으나.

통신사의 USIM 정책에 따라, 일부 구형 USIM 모델에 대해서는 서비스 불가한 상황을 확인하여 최신 버전인 Android OS에서도 교통카드 기능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NFC USIM 으로 교체할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임의적인 조작이 가해진 USIM(예, USIM 컷팅 사용 등)에 대해서도 정상적인 교통카드 기능의 동작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최신 NFC USIM으로 교체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

컷팅유심이나 오래된 유심이 아닐 경우 삼성결제 서비스 및 갤럭시 스토어에 앱들이 최신인지 확인 해주세요

 

교통카드 인식 불가 현상의 경우, USIM 카드가 전달된 교통카드 정보에 응답하지 않아 발생될 수 있어 아래 사항 확인 및 수행 요청드립니다.
- USIM 앱 업데이트(USIM 앱 명칭 : SKT "SEIO Agent", KT "올레 유심금융관리", LGU+"USIM agent")
- USIM 재장착
- 휴대폰 재부팅

 

지속적인 오류 발생 시 삼성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탭에서 의견보내기를 통해 [문의/오류보내기]에서 오류(log파일)와 함께 오류내용을 전달 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해당 문의하기를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부서에서 확인 하는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태부지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현재 구글의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Android 10에서 USIM 접근 권한이 조정되어 일부 SKT 구형 USIM에서 모바일 티머니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삼성 페이 교통카드 기능은 모바일 교통카드사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통신사의 USIM 정책에 따른 일부 구형 USIM 모델의 티머니 서비스 지원 종료 시 삼성 페이 내 티머니 교통카드의 사용도 불가합니다.
먼저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맞는 USIM 앱 업데이트와 USIM 재장착, 휴대폰 재부팅을 진행하신 후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단말 재 부팅 후에도 문의하신 증상이 발생된다면,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확인 및 조치를 받으셔야 하는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쟈니파파
Active Level 1
Samsung Wallet
lg 알뜰폰 유심도 이 현상이 나타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