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17-2022 05:03 PM)
1316 보기
SiriusA
Active Level 7
옵션
Samsung Wallet
안된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이게 저만의 문제인줄 알고 도움받기 FAQ에 있는거, USIM교체 전부 다 해봤는데도 안되네요. 
제가 갤럭시 6년 쓰면서 교통카드 안된적이 손에 꼽았는데 지하철, 버스 태깅 해도 아무런 반응도 없네요. 최근에 SW업을 하면서 NFC를 뭔가 건든거 같은데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삼성페이 결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안됩니다.
0 좋아요
4 댓글
옵션
Samsung Wallet

SiriusA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 중 교통카드 인식 불가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라면, 아래의 항목을 점검하신 뒤 재사용을 부탁드립니다.

1) 삼성페이 앱 내 교통카드 정상 등록 여부 확인
2) 휴대폰 케이스에 플라스틱 카드(신용카드, 출입카드 등) 또는 악세사리가 부착된 경우 제거 후 사용
3) 타 앱(삼성 앱 카드, 레일 플러스, 농협콕뱅크, 신한 플레이, 페이코 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타 앱 교통카드 기능 삭제
4)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결제 → NFC 모드 '카드 모드' 설정 & 비접촉 결제 → 기타 탭에서 사용하지 않는 앱 선택 해제
5)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 결제 → (우측 상단︙) 더 보기 → 기본 NFC 설정 → 'SE SIM 카드' 또는 '자동 선택'으로 설정 (단말 OS 및 환경에 따라 경로 상이할 수 있음)

해당 조치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라면, 고객님의 단말 로그를 통한 분석이 필요하여 현상 발생 즉시 삼성페이 앱 → (우측상단 톱니바퀴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문제 현상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시어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riusA
Active Level 7
Samsung Wallet
이거 해결방법 찾았네요. 3)에 제시한 NFC 및 비접촉 결제 - 비접촉 결제에서 모바일티머니를 끄니까 해결됩니다. 뭔가 충돌이 있는거 같네요.
오공아빠
Active Level 2
Samsung Wallet
저도 안됩니다
0 좋아요
오공아빠
Active Level 2
Samsung Wallet
삼성 담당자분 형식적 담변 참..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