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교통카드 인식불가

(게시글 작성 시간: 10-23-2021 01:18 PM)
809 보기
위대하신김참치님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오늘 아침에도 지하철 탈 때 멀쩡히 잘만 되던 교통카드가 왜 내릴려고 하니 아예 인식을 못하는거죠?

다른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삼성카드 하나만 등록해서 쓰고 있는데 인식 자체를 아예 안하네요.

핸드폰을 껐다 키고 카드를 삭제했다가 다시 등록해도 안되고 진짜 하다하다 짜증나서 글 남깁니다.

갑자기 서비스 못 쓰게 할거면 애초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마세요. 진짜 아침부터 황당해서 말이 다 안 나오네요.
2 댓글
Samsung Wallet
혹시 신한FAN앱 을 사용하시나요??
교통카드 인식 불가 오류와 관련하여 담당자님 답변 인용하여 안내드립니다.

----------

신한FAN 앱이 신한PLAY로 업데이트되면서 교통카드 기능이 변경된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인해 티머니앱과 함께쓰는 경우는 티머니/신한PLAY 중 선택하라는 팝업이 발생하고

신한PLAY 앱만 있는 경우는 교통카드 정보가 신한PLAY앱으로 전달되고있어 결제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신한PLAY 앱을 삭제하거나 설정 - NFC 및 비접촉 결제 - 비접촉 결제 - 기타 에서 사용하지않는 서비스(신한PLAY)을 선택 해제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CS 운영 담당입니다.

신한 PLAY 앱의 교통카드 기능이 변경됨에 따라 교통카드 정보가 신한 PLAY 앱으로 전달되어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되어 상기 솜브라님이 말씀 주신 바와 같이 한 PLAY 앱 삭제 또는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 결제 > 비접촉 결제 > 기타' 에서 신한 PLAY 앱 선택 해제 후 이용을 요청드립니다.

해당 조치 이후에도 지속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보다 면밀한 분석을 위해 고객님의 추가 정보 전달을 요청드리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발생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전달해 주시면 조속히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