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삼성카드 결제 이상

(게시글 작성 시간: 10-12-2020 03:52 PM)
474 보기
또르1
Active Level 6
옵션
Samsung Wallet
심상카드로 결제하려고 지문인식 했더니 '결제 준비 중..'이라고 뜨면서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네요.

계산하려다 뒷 분들 밀려서 다른 카드(하나)로 하니 결제가 되네요.

다른 분들 중 삼성카드 결제 안되시는 분들 계신가요?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또르1님 안녕하세요,

 

삼성 페이를 통해 결제 시도하셨으나 결제가 되지 않아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현재 문의하신 증상이 특정 가맹점에서만 발생되는 경우라면 결제 당시의 일시적인 이슈로, 해당 가맹점 결제 기기의 삼성 페이 결제 신호 인식 가능 위치가 고객님 단말기의 MST 신호 발생 위치와 맞지 않아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단말기 재 부팅 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가맹점 POS기에서 1센치 정도 거리를 두고 휴대폰 접촉 위치를 살짝씩 변경하여 결제 재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특정 카드만 지속 결제가 불가하다면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한 고객님의 추가 정보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삼성 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 하기를 통해 결제 시도하신 카드 정보(카드명, 카드번호 앞 6자리)를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또르1
Active Level 6
Samsung Wallet
답변 감사합니다. 특정 가맹점에서만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라 삼성페이로 삼성카드는 결제가 안돼고 하나카드는 결제가 되는 현상 입니다.

15분쯤 지나고 나니 삼성카드로 결제가 되네요. 삼성카드쪽 연결이 잘 안됐던거 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