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신청한지 5일째 심사중입니다 너무한것 아닙니까??

(게시글 작성 시간: 09-11-2021 07:10 AM)
217 보기
두아이파더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글로벌기업이고 대한민국 대표 기업입니다 믿고 거래하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BC 기업 롯데 카드 다 발급받았는데 삼성카드는 무슨 이유로 심사가 이리 늦은가요??금융감독원 민원재기하겠습니다 안되면 안된다고 결과 통보라도 해주시던가요 실망입니다 다른카드 주거래하겠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TKYun
Expert Level 4
Samsung Wallet
여기는 삼성휴대폰 및 태블릿 커뮤니티공간입니다.
삼성카드 발급문의는 삼성카드 앱을 다운받으셔서 채팅상담 하시거나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으로 직접 전화하시면 됩니다.

요즘 삼성페이에서 삼성카드 발급심사중에서 심사완료로 안넘어가는 증상이 계속 재현되는것 같슴니다.
우선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삼성카드사에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고 발급이 안됐다면 필수서류가 부족해서 발급이 안된걸 수도 있으며 그 서류를 삼성카드사에 보내주시면 되시고 발급이 됐다면 영업일 기준 1주일정도 기다려주시면 실물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긴 삼성카드 발급 및 삼성카드사가 아닙니다. 삼성 휴대폰 및 태블릿의 정보공유하는 커뮤니티공간입니다. 삼성카드사 고객센터 1588-8700으로 전화를 직접 하시면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두아이파더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삼성페이카드의 경우 삼성페이 앱을 통해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나, 해당 카드는 삼성카드사에서 발급되어 카드사 정책으로 운영되는 카드로 카드 발급 방법, 발급 기준 등은 당사에서 안내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카드 발급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고객센터(1588-8700)로 문의가 필요한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