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에 교통카드 추가할려고 카드번호 적고있었는데 지원되지않는카드라고뜸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7-03-2022 06:20 PM)
503 보기
옵션
Samsung Wallet
.
0 좋아요
4 댓글
Samsung Wallet
삼성페이에서 제공하는 교통카드의 경우 삼성페이 카드 등록만으로 이루어 지는게 아닌 삼성 페이 앱 내의 "교통카드" 기능을 통해서 T머니 혹은 캐시비를 통해 제공됩니다.

삼성페이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를 통해 교통카드 메뉴에서 교통카드를 등록해주시면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 방법 : https://bit.ly/37qwvjs
Samsung Wallet
교통카드 가 청소년 교통카드 여서...
0 좋아요
turquoise
Expert Level 2
Samsung Wallet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기존에 갖고 있는 교통카드를 복사하는 기능이 아니에요.
티머니 또는 캐시비 교통카드를 새롭게 발급받고 이용 요금을 등록한 체크,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갖고 있는 교통카드는 등록할 수 없어요.
0 좋아요
옵션
Samsung Wallet

Z폴드3사용자님 안녕하세요,
삼성 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카드인 티머니/캐시비를 선불 또는 후불로 충전하여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소유하고 계신 실물 교통카드를 수기로 등록하여 이용하는 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청소년이신 경우 삼성 페이 앱 > 교통카드를 통해 모바일 교통카드사인 티머니/캐시비를 선불로 충전 후 교통카드 메뉴 내 '청소년 할인 설정' 을 통해 청소년 인증 시 ~ 만 18세 이하까지 청소년 할인 혜택이 적용된 교통카드의 사용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