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해외결제

(게시글 작성 시간: 03-22-2020 12:56 PM)
4741 보기
KBS95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삼성페이 해외결제가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몇몇 사람들은 된다하고 최근엔 국민카드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뜨는데 아직 국민 카드만 지원이 되나요? 해외 결제는 하나카드가 좋아서...(미국)

3 댓글
벨라홉킨스
Active Level 6
Samsung Wallet
여러가지 문제가 있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수수료 문제가 제일 큰 거 같아요. 기술적인 문제(토큰 등)는 거의 해결이 된 상태로 알고 있어요.

해외의 경우 대부분이 EMV(유로페이. 마스터카드. 비자) 망을 사용해 결제를 하는데, 삼페의 경우 국내 및 국외에서 카드사에 대해 전면 수수료 무료화(수수료 부과X)를 고수하고 있지요. 그 결과 삼페가 국내 카드사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안거든요. 덕분에 삼페가 많이 활성화 된 영향도 크구요.

NFC의 애플페이의 경우를 보더라도 결제시 0.15%의 수수료를 카드사에 부과하고 있거든요.

자세한 답변은 아마 다른 분께서 달아 주실거라 믿어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카드사 문제가 아니라 브랜드 문제입니다. 기기 출시국, 유심 국가, 카드 발행국가가 모두 대한민국이라는 전제 하에 로밍네트워크로 마스터카드만 약 15초정도 결제 활성화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15초가 지나도 생체인증이나 결제비번으로 재인증하면 다시 15초 활성화됩니다.
0 좋아요
처음이라아퍼
Active Level 1
Samsung Wallet
EMV 수수료는 애플페이 이야기고요

삼성페이는 단말기와 유심의 통신사가 똑같아야 쓸수 있습니다
요즘은 통신3사 상관없던가...

대신 해외 유심으로도 쓸수있는 카드(사)가 나온거 같은데 미리 출국전에 인증 설정 해놔야 쓸수 있는걸로 압니다

애플페이처럼 애초에 상관없는거랑 비교되는 점이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