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t머니교통카드 연동하는방법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29-2018 09:40 PM)
649 보기
행인232번
Beginner Level 4
옵션
Samsung Wallet
삼성페이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어플리케이션 삼성페이 메모리 삭제를 하여 카드 설정을 다시 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쓰던 삼성페이 T머니 교통카드조차 없어져 버리고 그안에 있던 잔액 까지도 같이 없어졌습니다. 혹시 다시 만들면 연동이 될까 하는 생각에 다시 만들어 보고 일단 1천원을 충전해 보았지만 역시 기존에 있던 잔액은 날아가 버리고 방금 충전한 1천원만 남아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기존에 쓰던 삼성페이 T머니교통카드로 연동할 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0 좋아요
3 댓글
Samsung Wallet
삼성페이내에 있는 T머니는 NFC태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만 해주기때문에 자세한 문의는 T머니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에 T머니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모바일 교통카드의 잔액은 USIM에 기록되는 것이라서 모바일티머니 어플 설치하시고 선불카드로 진행하시면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뜨니 조심하세요. 참고로 NFC 카드 모드로 폰을 사용하시면 그대로 폰을 교통카드 대는 곳에 대면 일반 교통카드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 카드가 날아가서 새로 만들었는데 새로 만든 카드의 잔액만 뜬다..? 뭐지.. 잘 모르겠네요. 티머니 고객센터에 한번 전화해보세요. 참고로 고객 응대가 매우 개같으니 정신병 안걸리게 주의바랍니다. 저는 어플 호환성때문에 전화했는데 커팅 유심은 안된다고만 하더군요. 호환성 문제 아니냐 해도 커팅유심은 안된다, 다른폰에 끼우면 정상동작한다 하면 커팅유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왜 커팅유심만 문제냐 8.0 호환이 잘 안 되는 것 아니냐 하면 커팅유심은 수명을 알수없네 뭐네 하면서 커팅유심은 안된다고만 하더군요.
옵션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모바일 교통카드는 USIM 카드에 저장되므로 기존 USIM이 그대로 장착된 상태로
기존과 동일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 후 "교통카드 추가"로 교통카드 재 발급 시
충전방법,잔액,사용이력 등이 연동되어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상기 방법으로 진행하였음에도 잔액 등이 연동되지 않는다면
해당 내용은 교통카드사 고객센터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