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온라인결제방금했는데

(게시글 작성 시간: 12-06-2021 09:00 AM)
109 보기
하늘빛인어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온라인결제하면 이벤트에 적용되는걸로알고있는데 왜쿠폰이안생기나요?전화로설명해주세요
0 좋아요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하늘빛인어님 안녕하세요,

[온라인 결제 즉석 당첨 이벤트]는 삼성페이 앱 → 해당 이벤트 배너 → 참여하기(약관 동의) → 삼성페이를 통해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신 후 삼성페이 앱 내 카드 메뉴 → 결제하신 카드 선택 → 온라인 결제 내역 선택하여 영수증 진입 → 하단 "즉석 당첨 확인" 메뉴가 노출되며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즉석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루 최대 2회까지 당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최대 5회까지 당첨 가능)

만약 해당 이벤트 참여 후 상기 경로에서 즉석 당첨 확인 메뉴가 노출되지 않는다면,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 전달을 요청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삼성페이 고객센터(1588-7456) 또는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를 통해 하기 항목을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결제 시도하신 카드 정보(카드명, 카드번호 앞 6자리)
2) 해당 결제 영수증 화면 캡처본(삼성페이 앱 내 카드 메뉴 → 결제하신 카드 선택 → 온라인 결제 내역 선택 시 노출되는 화면)

아울러 본 채널은 유선으로 답변을 드리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삼성페이 관련 유선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삼성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