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 기어S3 삼성페이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4-14-2021 02:04 PM)
310 보기
미요파파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갤럭시워치(기어S3) 삼성페이 질문드립니다.
Q 1. 폰에서 원격결제를 한번 ON 설정하고 "48시간후 워치를 인증해야한다"는 어떤 의미인가요?
 1) 모바일데이터를 이용한 원격결제를 사용하다가 48시간이 지나기전에 폰과 워치가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야한다는건가요?
 이 경우 다시 어떤 설정을 할 필요는 없고 또 블루투스가 연결되고 다시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하는 시점부터 48시간 카운트가 되는건가요?
 2) 아니면 48시간후에는 무조건 다시한번 어떤 설정(다시 ON ?)을 해야만 모바일데이터를 이용한 원격결제가 가능하다는건가요?
48시간마다 폰 과 인증Q 2. 워치 원격결제의 경우 스마트폰의 전원이 반드시 켜져있어야하나요? 스마트폰 전원과는 상관이 없나요?​
0 좋아요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미요파파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최초 원격결제 설정 이후 48시간이 지나면 원격 결제 연결이 해제되기 때문에 만료 3시간 전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48시간 시점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 해제 시점부터 카운터가 되며, 48시간 만료되기 이전 휴대폰과 워치의 블루투스를 통한 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 초기 원격 결제 재 설정이 필요한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원격으로 휴대폰과 기어가 연결된 이후 휴대폰 전원 off, 데이터 연결 불가 시 원격 결제는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