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잠금화면 불편해 죽겠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01-2022 04:57 PM)
198 보기
똔워리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폰을 자주 봐야되서 잠금화면을 안했는데 업데이트 후 오늘 갑자기 결제하려는데 안되서 뒤에서는 줄서있고 당황해서 혼났네요. 잠금화면 안쓰는 사람은 어떡하라고 강제화시켜둡니까!
3 댓글
noyess
Beginner Level 2
Samsung Wallet
정말 불편합니다..정말정말..
다시 잠금화면없이 사용하게 해주세요..
아쨔아쨔
Active Level 3
Samsung Wallet
원래대로 해주세요!!!!!
0 좋아요
옵션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 페이 CS 운영 담당입니다.
Google Android 정책에 따라 기존부터 생체 인증을 기반으로 하는 삼성패스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휴대폰 화면 잠금 방식을 패턴, PIN, 비밀번호 중 하나로 설정하는 것이 필수였습니다.
이번 삼성 페이 업데이트를 통해 삼성 페이와 삼성패스가 하나로 통합되며, 삼성 페이 앱을 구동하기 위해서도 휴대폰 화면 잠금 방식을 패턴, PIN, 비밀번호 중 하나로 설정 하도록 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조치였으나 휴대폰 화면 잠금 방식을 패턴, PIN, 비밀번호 등으로 설정하지 않고 사용하시던 고객분들의 불편함이 있는 것을 확인하여 삼성 페이 앱에서 삼성 패스 외에는 화면 잠금을 설정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업데이트 버전을 배포할 예정이니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삼성 페이 앱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잠금과 무관하게 삼성 페이 앱 사용이 가능하더라도 삼성 페이 앱 내 삼성패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휴대폰에 생체 인증 등록 및 화면 잠금 방식을 패턴, PIN, 비밀번호 중 하나로 설정해야하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