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카드혜택별로 계획적으로 쓰는분들을 위한 기능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1-25-2023 07:30 PM)
121 보기
노트포에버
Active Level 6
옵션
Samsung Wallet
카드 이미지 위에 간단히 메모같은것을 할 수 있도록 좀 더 기능을 강화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드의 혜택이나 혜택금액 등 계획적으로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카드 이미지 위라던지 한쪽에 그런 메모들을 좀 더 가독성있게 잘 보이게 기록할 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예를 들면, 삼페로 삼O카드를 열면 카드이미지 위에, "할인(파바,스벅,홈플,이마트,롯데마트,S오일,GS칼텍스),30만사용5천할인/70만사용2만할인" 이런식으로 메모가 가능하면 스벅에서 카드 결제할때 할인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더 쉽게 알고 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기존에 메모기능이 있는것은 아는데 이건 너무 작고 글씨제한도 20자 한정적이라서 활용하기에는 너무 부족한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카트혜택 신경쓰지 않는 분들은 그냥 다른 용도로도, 주유카드, 생활비카드, 식대카드 이런식으로 메모를 더 활용할수도 있구요..ㅎㅎ 저는 카드별로 혜택에 맞춰 사용하고 싶은데 삼페로 결제할때마다 어떤 카드가 어떤 혜택이 있는지 매번 기억도 안나고.. 합리적인 카드혜택 활용을 위한 나만의 생각이었네요..ㅎㅎ
1 댓글
옵션
Samsung Wallet

노트포에버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에 대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을 유관 부서로 전달하여 편리한 삼성페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중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삼성페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