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후불교통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5-12-2021 11:35 AM)
204 보기
김프맨
Beginner Level 4
옵션
Samsung Wallet
후불교통 등록이 되어있는 신용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면 교통카드 등록을 별도로 하지 않아도 삼성페이로 교통카드 승인이 가능한가요?
0 좋아요
3 댓글
초음파좋아
Active Level 10
Samsung Wallet
아니요, 후불교통카드로 따로 등록해야 됩니다.

Screenshot_20210512-113516_Samsung Pay.jpg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김프맨님 안녕하세요,

 

상기 초음파좋아 유저분이 함께 말씀 주신 바와 같이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실물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셨어도 실물 카드의 교통카드 기능과 삼성페이의 교통카드 서비스는 별도이기 때문에 앱 내 교통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카드사인 티머니/캐시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교통카드' 메뉴에서 이용을 원하시는 교통카드사를 선택하시어 교통카드를 추가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이때, 추가하신 교통카드에 신용/체크카드를 연결하여 선불 또는 후불 설정 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교통카드에 연결된 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금액이 청구됩니다.

 

아울러 교통카드에 연결 가능한 카드는 삼성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후불 - 체크카드 항목에 △로 표기된 경우, 하이브리드 서비스 혹은 소액신용한도가 신청된 카드만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Samsung Wallet
아뇨,후불 교통카드로 발급하셔야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