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홈 미니 스테레오 모드의 좌우 음 분리

(게시글 작성 시간: 12-20-2020 10:46 PM)
598 보기
히피
Active Level 6
옵션
SmartThings

갤럭시 홈 미니 2대를 스테레오 모드로 연결했음에도 불구하고 좌우 음 분리가 제대로 안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블루투스 사용 아닙니다. ^^;)

소프트웨어적으로 개선이 가능한가요? 안된다면 차후 모델에서는 부디 출력 상승과 음질 개선,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시에도 스테레오 설정 가능하게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 댓글
Bucksbebe
Active Level 4
SmartThings

홈미니로 스테레오를 체감하려면 클래식 음악 중에 좌우 스테레오 분리가 명확한 곡을 이어폰과 홈미니 스테레오모드를 비교해서 들어봐야 할것 같네요.

 

그리고 그때 홈미니에서 좌우분리가 안되고 모노 음질 들린다면 그걸 동영상으로 찍어서 오류보내기해보세요.  유튭에는 스테레오모드 테스트 음원이 많긴한데 홈미니에서 지원을 않하니 아쉬운데로 클래식 음악중에 음질좋은 곡으로 테스트해봐야 겠네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히피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갤럭시 홈 미니 2대를 스테레오 모드로 연결했음에도 좌우 음 분리가 제대로 안되는 현상’에 대한 부분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발생 즉시 ‘오류 보내기’로 참고할 수 있는 동영상 및 증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 그리고 로그를 포함하여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경로: SmartThings > Galaxy Home Mini 선택 > 우측 상단 더 보기 > 오류 보내기 > 확인 > 오류 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해, ‘오류 보내기’를 보내주실 때 꼭 [커뮤니티 ID : 히피]를 기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차후 모델에서는 출력 상승, 음질 개선 및 블루투스 연결 시 스테레오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유관부서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전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갤럭시 홈 미니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