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공지] 갤럭시 스마트태그+ 를 소개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21-2021 08:31 AM)
526 보기
jaehyuckchoi
Expert Level 5
옵션
SmartThings
[SmartThings 공지사항]
갤럭시 스마트태그+ 를 소개합니다
___________________
image


image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열쇠, 지갑 등 잃어버리기 쉬운 소중한 물건에 부착해 위치를 간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액세서리입니다.

UWB 기술을 새롭게 지원하여 디바이스 간 거리를 좀 더 정확하게 측정 가능하고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기능을 통해서 좀 더 쉽게 찾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이제 갤럭시 스마트태그+를 통해 소중한 것들을 쉽게 찾아보세요. 


[갤럭시 스마트태그+의 주요 특징]
1. 열쇠. 반려동물. 가방 등 소중한 내 물건에 부착하여 위치 확인
2. GPS 없이 Galaxy Find Network 통한 찾기 (오프라인 찾기)
3. 소리로 제품 찾기
4. IP5Z 수준의 생활 방수
5.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AR Finder를 통한 UWB 기술 활용)
6. 물건 탐색 시 발생하는 신호는 암호화되며, 프라이빗ID (Private ID)를 통해 사용자 정보 보호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UWB와 AR Finder 기술을 활용한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기능 은 찾고자 하는 물건의 위치를 안내하고 도서관과 같이 소리를 울 리기 어렵거나 콘서트홀과 같이 소리를 듣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시 각적으로 안내를 제공하여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UWB신호는 환경에 따라 신호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태그 +가 가까이에 있더라도 서랍 속 등 밀폐된 공간 또는 장애물이 있는 환경에서는 작동하기 어려운 점 참고해 주세요.

image

[갤럭시 스마트태그+ 지원 디바이스]
- 갤럭시 스마트태그+ 호환 기기: 안드로이드 1| 이상의 UWB를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단, RAM 2GB 미만/ 타사 안드로이드/ 타 OS 기지는 미지원)
- 지원 앱: SmartThings 앱 버전 1.7.65 이상

2021.04기준 UWB 지원 기기: Galaxy Note 20 Ultra, Galaxy Z Fold 2, Galaxy S21 +, Galaxy S21 Ultra

※지원되는 기기 및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