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구글홈미니, 세로티비, 냉장고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1-16-2021 02:06 AM)
576 보기
삼성유저22
Active Level 1
옵션
SmartThings
애플리케이션 버전: 1.7.57.2
 #AI 스피커 #냉장고 #TV 
스피커 : 갤럭시 홈 미니 
TV : 세로 tV 
냉장고 : RF85K9533 

1. 삼성 seroTV를 쓰고 있어요. 갤럭시 미니 홈 스피커가 생겨서 TV와 스피커를 멀티룸으로 연결 할 수 있을까 했는데 블루투스 모드에선 멀티룸 지원이 안되더군요. ㅠㅠ 그러다가 Wifi 서라운드 스피커가 TV에 있는걸 봤는데요 홈 미니가 wifi 지원한다고 분명 상자에 써있는데 TV에 wifi 서라운드 스피커로도 연결이 안되네요. 같은 네트워크에 TV와 홈미니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래 안되는 것이 맞나요? 

2. 인터넷되는 삼성 냉장고를 쓰고 있어요. 
모델명: RF85K9533 빅스비 명령어를 보니 "냉장고에서 미역국 레시피 보여줘"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것도 안되네요. 스마트씽스에 냉장고 등록도 되어있고 패밀리 허브에 만개의 레시피도 있어요 그런데 이 명령어도 실행이 안되네요.

 3. "TV에서 날씨 보여줘" 이러면 TV에서 날씨를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것도 안되고요. 

4. 삼성 무풍 에어컨 쓰는데요 명령어 예시 보면 "에어컨 온도 내려줘" 이것도 있던데 이것도 안되요,모드 변경도 당연 안되고요. 

5. 냉장고도 음성 인식되는 냉장고니 "하이 삼성" 해봤는데 안되네요. "지금은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 할 수 없어요. 다음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뭐 이런 말만 합니다. 냉장고 화면을 껐다 켜기도 해봤는데 마찬가지고요. 

제가 적은 5가지 모두 안되는 게 맞는 건지요. 해결 방법이 있으면 알고 싶어요. 
2 댓글
주방가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주방가전 담당 입니다.

 

사용하시는 RF85K9533 제품은 S보이스 음성인식을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S보이스 서비스는 기공지된 것과 같이

2020년 12월 1일 기준으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하여 5번과 같이 호출시 말씀 해 주신 안내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땅부자555
Active Level 4
SmartThings

갤럭시 홈미니 스피커에서 '멀티룸 서라운드 지원' 갤럭시 홈미니들 끼리만 지원되는 같습니다

 

집에서 갤홈미니 2, 구글홈미니 1개를  중고로 구해서 서라운드 모드를 가끔 사용하는데, 서라운드 설정시 좌우가 갤홈미니로만 설정이 되네요. 구글홈은 그냥 BT 연결만 되고, 좌우 등록이 안되네요.

 

에어컨 음성명령은 스싱에 등록되어 있는 에어컨이라면 홈미니 빅스비 명령으로도 컨트롤 될것 같은데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보내보세요.  로그를 보면 대부분의 오류원인은 알수 있을꺼 같네요  

 

하루빨리 해결 되시길~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