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태그..태그로 디바이스 찾기가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04-2021 12:08 PM)
1324 보기
지니여니아빠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처음에 등록하고 태그로 더블클릭하면 디바이스 찾기가 잘됩니다. 
그런데 조금 시간이 지나서 더글클리하면 디바이스에서 알람이 전혀 울지 않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태그를 삭제하고 재등록하고 그즉시는 잘됩니다.
또 시간이 지나면 안됩니다. 

스마트태그가 3개고..모두 동일합니다. 다른 기능들은 모두 정상이구요...
폰은 S20ULTRA고... 소프트웨어는 ONEUI3.0입니다.

또 이상한 부분은 스마트싱스에서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메뉴에서 디바이스를 갤럭시 탭으로 설정하면 
디바이스 찾기가 잘됩니다. 더블클릭하면 갤럭시탭S7+가 알람이 잘됩니다. 
갤럭시탭S7+는 ONEUI3.1입니다. 

문제가 있으면 빠르게 해결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6 댓글
Facer
Active Level 4
SmartThings
3개의 태그를 하나의 폰에 다 연결하셨나요?
저는 2개사용하는데 디바이스 찾기 문제는 없었습니다
한개나 두개만 연결해도 계속 안되시는지 한번 해보세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지니여니아빠님, 스마트싱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상황 이해를 위해서 몇가지 질문드리겠습니다. 혹시 3개의 태그를 동시에 한 휴대폰에 등록하시고 알람 울리기를 시도하신건지요? 아니면 같은 계정의 태블릿에서도 태그를 등록하셨는지요?
좀 더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 번거스러우시겠지만 증상이 나타난 직후에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스마트싱스 설정>문의하기>오류보내기>태그를 선택하신 후 증상설명과 회원 닉네임을 부탁드리겠습니다.
0 좋아요
지니여니아빠
Active Level 3
SmartThings
등록은 3개 모두 폰에만 했습니다. 그리고 등록이 완료된 이후 하나씩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를 시도하는 거구요..
등록초기에는 잘 작동합니다. 그런데 오전에 등록하고 오후에 시도하면 먹통입니다.
먹통인 상태에서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에서 찾을 디바이스를 탭s7+로 바꾸면 잘 작동합니다.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혹시, 탭S7+의 스마트태그 플러그인과 스마트싱스 Find가 모두 업데이트가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탭 S7+상에서 갤럭시 스토어 가셔서 스마트싱스를 업데이트 하신후, 스마트싱스 > 스마트태그 > 정보에서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시고 스마트싱스 파인드로 가셔서도 펌웨어 버전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에 둘 다 최신 버전이면서도 여전히 같은 증상이 있다면 번거스러우시겠지만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스마트싱스 설정>문의하기>오류보내기>태그를 선택하신 후 증상설명과 회원 닉네임을 부탁드리겠습니다. 

0 좋아요
지니여니아빠
Active Level 3
SmartThings

우선 해결이 됐습니다. 

아마도 탭에서 스마트싱스 파인드가 다운로드가 안되어 있어서 발생했던 현상으로 생각됩니다. 

3개모두가 처음에 등록할때에는 폰으로 등록해서 폰에 연결되어 있어서...잘 작동을 하지만.. 제가 폰을 들고 이동을해서... 태그들이 테블릿과 연결된 상태에서는 제가 아무리 더블클릭을 해도 반응이 없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태블릿에서 스마트싱스 파인드가 다운로드되고 나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이 잘 작동합니다. 

 

즉.. 스마트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할려면 많은 갤럭시에 스마트싱스파인드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 것이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네 ^^ 해결이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더 나은 스마트싱스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계속 개선 하겠습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