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요즘 갤미니가 바보가 된 것 같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9-30-2020 12:18 PM)
419 보기
선그라스
Active Level 7
옵션
SmartThings
저는 작년 베타 때부터 홈미니를 써왔는데 요즘 들어 갤미니가 열에 넷쯤은 말을 잘 못알아듣네요. 초기 베타 때보다 더 심해요. 날씨 물어보는것도 툭하면 배워보겠다고 하고... 초반에는 부모님도 많이 사용하셨는데 지금은 IR 기기 제어밖에 안해서 너무 불편해요. 또 요즘에는 제가 홈미니를 음성노티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 제가 자동화 설정을 잘못해서 뜬금없이 한밤중에 음성 노티가 울린 적이 있었는데 그때 부모님이 빅스비가 바보라서 생긴 일이라고 착각하시고 자동화란 자동화 모두 다 끈 일도 있었어요. 제발 갤미니 음성인식률 높여주세요!!
1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선그라스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갤럭시 홈 미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현상에 대한 상세한 증상 설명을 포함하여 ‘음성 정보 분석 동의’ 후,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보내주시면 상황 분석 및 개선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1. "하이 빅스비" 또는 "빅스비" 호출 시, 응답 여부
2. 호출은 이상 없으나, 그 이후에 발화를 이해를 못하는 것인지 확인
3. 이해하지 못한 발화에 대한 상세한 설명
(예_날씨를 물어보셨을 때, 사용하신 발화)

 

[음성 정보 분석 동의]
- 경로: SmartThings > Galaxy Home Mini 선택 > 우측상단 더보기 > 설정 > 개인정보 > 음성 정보 분석 허용 체크

 

[오류보내기]
- 경로: SmartThings > Galaxy Home Mini 선택 > 우측상단 더보기 > 오류 보내기 > 확인 > 오류 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할 수 있도록, 문의 내용에 ‘커뮤니티 ID: 선그라스’를 기재하여 ‘오류보내기’를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