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홈 미니 스마트띵스 앱에 등록하려 하는데 읽지를 못해요 ㅠ

(게시글 작성 시간: 01-14-2022 12:33 AM)
422 보기
강춘
Active Level 1
옵션
SmartThings

스마트 띵스앱에 갤럭시홈 미니를 등록하려하는데 계속 시도만하고 홈 미니를 찾지를 못해요

그렇다고 홈미니가 사용되지 않는건 아닙니다.

빅스비 호출도 잘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느날부턴가 반응도 늦고 인식도 잘 못하는듯 해서 업데이트 하려고 하다 띵스앱 등록부터 해야된대서

하려하는데 아예 되질 않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0 좋아요
3 댓글
숲속의빈터
Active Level 8
SmartThings
초기화를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passfinder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갤홈미니를 처음에 삼성계정에 등록해서 사용하다가 저렇게 느려진 건가요? 아니면 등록하지 않고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등록할라고 할때 스싱앱에서 찾기가 안된다는 건가요? 

 

위에분 말씀처럼 초기화를 해서 스싱앱에 등록하면 어떤 경우든 다시 등록이 가능한데요

초기화는 홈미니 위에 액션’ㅁ’ 버튼과 음량 ‘-‘ 버튼을 동시에 길게 7초이상 누르면 비프음이 나고 손을 때면 초기화가 시작 됩니다. 초기화가 끝나고 등록 대기 모드가 되면 빨간색 빛이 번쩍 거릴때 폰의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모두 켜고 Wifi 공유기를 통해 스마트싱스앱에 갤럭시 홈미니를 등록할수 있습니다. 

 

자동 찾기가 안되면 초기화된 등록 대기모드(빨간불 깜박임 상태)에서

스싱앱 > 기기 > 상단+ > 아래쪽 기기유형별 > 스마트스피커 > samsung 으로 드러가 와이파이 연결하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이면 이렇게해서 등록이 되고, 만약에 안되면 이번에 스싱앱도 지웠다가 다시 깔아서갤럭시 홈미니 초기화를 다시 시도해서 똑같이 붙여 보세요.

보통은 초기화만 두세번 진행해서 하다보면 붙더라구요. 삼성폰으로 안되면 아이폰이나 가족폰으로 스싱앱에 사용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붙일수도 있으니 다른 폰으로도 시도해 보시구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강춘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갤럭시 홈 미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갤럭시 홈 미니를 초기화하신 뒤, SmartThings 앱에 등록 시도 부탁드립니다.
- 갤럭시 홈 미니의 볼륨 하(-) 버튼과 액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누르면 음성으로 초기화 안내 후 초기화가 진행

만약, 이후에도 앱에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홈 미니의 로그 확인이 필요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보내기’로 아래 정보와 함께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경로 : SmartThings 앱 → 갤럭시 홈 미니 카드 → 우측 상단 ‘더 보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상세한 증상 설명: (ex. 초기화 후 홈 미니 등록 중 OO단계에서 OOO메세지/현상 발생)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 커뮤니티ID: 강춘
커뮤니티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