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업사이클 지원기기 확대 계획이 있을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4-2021 11:20 PM)
491 보기
옵션
SmartThings
현재 갤럭시 업사이클은 S9시리즈와 노트9등의 2018년 이후 기종들 그리고 AOS 9.0이상 기종들에 한해 지원한다는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외 9.0 업데이트된 기종들에는 업사이클이 표시는 되지만 설치가 되지 않더라구요 지원이 되지 않는다면 S7edge처럼 표시가 되지 않으면 지원이 되지 않는 구나 할수 있는데 살짝 이부분은 궁금합니다.
 
 
 
 
 image

지원되는 것처럼 뜨고 있지만 정작 설치가 되지 않는 J7 2017
 
 
 
 
 image

지원되지 않는지 전혀 뜨지 않는 S7edge
 
 
 

 
 또 혹시라도 가능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Upcycle이라는 서비스가 구형 기기를 IoT장비로 재사용한다는 의미로 알고있는데 혹시 8.0이상 지원을 고려해 보실수는 있는지 이점 역시 궁금합니다. 물론 교체주기가 짧은 분들은 그전 기기들로 하실수도 있는데 2년이상 쓰는 경우 해당 기종들이 9.0또는 8.0이렇게 멈춰있고 그러다보니 막상 써보려고 해도 써볼수없는 서비스더라구요 지원 확대 부분 역시 궁금합니다.
3 댓글
McDonnell
Active Level 9
SmartThings
그러게요 아직 초기라 그런지 아직도 현역인 s9 노트9 이상 기기 지원이라니...
SmartThings
지원기기가 많아지면 좋겠네요
판매량으로보면 7시리즈도 만만치 않을꺼 같은데...(저도S7 서브가...)
옵션
SmartThings

AndroidPlatform님, 안녕하세요

스마트싱스에서는 말씀하신 갤럭시 업사이클 지원 기기와 지원 기능 확대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일정과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아서 말씀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