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홈미니 멜론 연결

(게시글 작성 시간: 09-04-2021 05:08 PM)
1000 보기
새우깡천지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갤럭시 z플립 3와 갤럭시 홈미니를 연결하려고 했는데 자꾸 오류가 나서 문의합니다. 멜론을 기본 캡슐로 설정하는 것까진 했는데 계정을 설정하는 버튼과 창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초기화도 해봤는데 안나오는건 동일합니다.
1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증상 해결을 위해, 먼저 'Chrome' 또는 'Samsung Internet' 브라우저를 설치하신 후, 빅스비 메인화면 우측 상단 검색 창에서 '멜론'을 검색하여 해당 캡슐 상세 페이지에 진입을 부탁드립니다. 이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계정 연동 버튼 (더 보기 버튼 좌측, 사슬 두 개가 묶인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계정 연결을 해제하시고, 다시 한 번 해당 버튼을 재선택하여 멜론 계정 연결을 부탁드립니다.

혹여 상기 조치 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실 경우에는 문제 증상 재현 직후 2~3분 내, 아래 경로를 통해 휴대폰 단말 및 홈 미니의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로그 전달 방법>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홈 미니 로그 전달 방법>
1. 갤럭시 홈 미니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 SmartThings 앱 → 갤럭시 홈 미니 카드 → 우측 상단 ‘더 보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2. 갤럭시 홈 미니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AI스피커 → 문의하기 → 우측 상단 ‘전송’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