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건조기 연결이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22-2023 02:02 PM)
1985 보기
우루루루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스마트싱스에 연결 해 잘 사용 중이던 건조기가 어느 날 부터 알림이 오지 않더니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기기 삭제 후 재연결을 시도했는데 ap모드 첫 시작 단계에서부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기기를 찾는 것 부터 되지 않길래 qr연결,모델번호 연결 등을 시도했는데도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초기화도 진행했고 스마트 싱스 앱 삭제,탈퇴도 시도했습니다.건조기 전원 플러그도 뽑아보았고 와이파이의 문제인가싶어 와이파이 공유기도 껐다 켜고 연결할 수 있는 와이파이로는 다 연결해본 것 같습니다.오류 보내기도 했는데 아직 답이 오지 않았습니다.어떻게하면 다시 스마트 싱스에 연결해 사용 할 수 있을까요?

4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우루루루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으로는 건조기 Wi-Fi의 전원 여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여, 건조기가 AP모드인 상태에서 휴대폰 Wi-Fi 목록에 ‘[Samsung Dryer_~~~]’가 표시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목록이 표시되지만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건조기를 초기화하여 등록 시도 부탁드립니다.
1. AP
모드 진입 후 온도(또는 건조 시간’) 버튼 7초 길게 누름
2. 22
년 이후 모델의 경우, AP모드 진입 후 스마트컨트롤 버튼 10초 길게 누름

만약, 휴대폰 Wi-Fi 목록에 ‘[Samsung Dryer_~~~]’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PCB(Wi-Fi) 점검이 필요한 것으로 보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우루루루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점검이 건조기 점검을 말씀하시는건가요?
0 좋아요
Polestar5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그런거 같네요.

"만약휴대폰 Wi-Fi 목록에 ‘[Samsung Dryer_~~~]’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PCB(Wi-Fi) 점검이 필요한 것으로 보여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라고 한걸 보니 저런 현상이면 삼성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증상 설명하고, 기사님 방문예약 잡으시면 될것 같네요.

0 좋아요
홍카엘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저도 같은 증상으로 수차례 상담 및 서비스센터 확인한 결과 모듈 교체비용이 21만원 나온다고 하네요...2년정도 썼는데 이렇게 고장나다니 억울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