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공기청정기를 공기질 센서로

(게시글 작성 시간: 10-16-2020 12:04 AM)
456 보기
alsgh97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공기질 센서가 따로 있는것은 아는데, 더 좋은 공기청정기 센서를 두고 따로 구입하는것이 이상한거 같아서요.

정해진 시간마다 공기청정기를 잠시 가동해서 공기질을 체크하고 기록해두거나, 혹은 센서만 가동해서 정보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더 발전시키면 아예 공기청정기가 알아서 공기질이 너무 나빠지면 켜지도록 하는 기능이 생기면 좋을거 같아요
3 댓글
gozalany
Active Level 5
SmartThings
현재 2020년에 출시된 삼성 무풍 큐브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SmartThings Air에 공기질 정보가 기록되며 공기질이 나쁠 경우 자동으로 켜질 수 있습니다. 센서가 10분 간격으로 공기질을 자동으로 측정합니다.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기존 삼성 공기청정기로 사용 가능하게 할 ST앱 수정 및 필요할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는 없는건가요?

오히려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비공식 연동하면 위와 같은 것이 가능해지는 웃지못할 현실입니다.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alsgh97 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말씀하신 ‘공기청정기의 공기질센서 활용’ 제안을 유관부서에 확인한 결과,
현재, SmartThings 앱에서 ‘인공지능 청정’ 이라는 기능이 있는 모델에서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기능 미지원 모델에 대한 고객님의 의견은 유관부서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을 바라며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공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