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기등록시에만 작동하고 이후로 상시 오프라인 작동 불가

(게시글 작성 시간: 07-26-2021 07:08 PM)
545 보기
phantomblue_미쌤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기존에 본가에 무풍에어컨 삼성씽크 원격이능이 좋아서 추가로 스탠드 벽걸이 무풍세트를 구입함
집이 아니더라도 밖에서 원격 조작 가능한것으로 아는데 새로 구입한 스탠드 벽걸이세트는 기기등록시에만 작동하고 이후로 작동안함 오프라인으로 뜸 와이파이 공유기 문제인줄알고 최신버전으로 구입하고 재등록함 그래도 여전히 등록시 외 작동안함 본가꺼는 40키로 떨어진곳에서도 상시 잘됨 뭐가 문제임? 짜증만나네 

0 좋아요
2 댓글
Sunderbolt
Active Level 2
SmartThings

휴대폰에 잡히는 와이파이가 5기가 짜리 와이파이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스마트싱스는 2.4기가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거라 휴대폰에서 와이파이를 5기가 와이파이를 잡으면 오프라인으로 표시될수도 있을꺼 같아요. 

 

휴대폰 설정에서 5기가짜리 와이파이를 삭제하고 집에서 2.4기가 짜리만 폰에 연결되도록 설정해 놓고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2.4기가 와이파이만 연결되고, 무선신호도 강한데 오프라인으로 표시된다면 로그를 보내 확인받아보셔야 될것 같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에어케어 담당입니다

정확한 확인 및 분석을 위해 로그가 필요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보내기’ 로 로그와 함께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 경로: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에어컨 모델명:
- 상세한 증상 설명: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 커뮤니티ID:
커뮤니티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 바라며,
전달해 주시는 정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