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꿀팁]스마트싱스가 달라졌어요! <11월 업데이트>

(게시글 작성 시간: 12-01-2019 09:59 AM)
765 보기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꿀팁매니저입니다!

다들 스마트싱스 업데이트 내역은 보셨나요?!
커뮤니티가 시끌시끌하기를 기대했는데 조용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굴하지 않고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역을 전해드리려고 왔는데요!!! ( •﹏•๑ )♡

스마트싱스 사용자분들이 꼭 알았으면 하는 주요 업데이트를 정리해왔으니, 모두 주목해주세요!

 

1. 홈화면 ‘위젯’ 추가

사진1 위젯추가.jpg

스마트싱스에서 만든 나만의 모드들을 홈 화면에 위젯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갤럭시 사용자라면 홈 테마에 맞춰 위젯을 잘 활용하고 계실 텐데요, 이제는 스마트싱스도 홈 화면에서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제어할 수 있답니다.

 

2. SmartThings Home Monitor 맞춤 자동실행 규칙 추가

사진2 홈모니터.jpg

맞춤 자동실행 규칙으로 SmartThings Home Monitor의 보안 상태를 변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안부터 시작해서 연기가 나는지, 누수는 있는지 새로운 센서를 감지하면 자동으로 추가해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자동실행 규칙으로 설정할 수 있어 더 쉽고 편리해졌어요~

 

3. SmartThings 호환 디바이스 구매하기 연결

사진3 구매버튼.png

사진4 구매버튼.png

스마트싱스에서 지원되는 제품을 어플 내부에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지원되는 제품을 찾고, 이게 연동이 되는 건지 확인하는 조금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했어요.

하지만 이제 연동되는 제품들을 보고 바로 구매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게끔 편리해졌죠. 더욱 간단해진 프로세스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4. SmartApps 메뉴 등장

사진5 스마트앱스.png

사진6 스마트앱스.jpg

이건 분명 많은 분들이 반가우실 것 같은 업데이트입니다.

이전에는 '자동실행 규칙'에 가시면 SmartThings Air, SmartThings 홈 모니터, 홈케어 매니저 같은 스마트싱스 서비스와 실제 사용자분들이 생성한 자동실행 규칙들이 혼재되어 있었습니다.

이제는 스마트싱스 서비스만 별도로 스마트앱스 메뉴에서 추가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어요!

스마트싱스 클래식을 이용하시던 분이라면, 커스텀해 두었던 스마트앱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셀프 퍼블리싱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확장성이 커져 스마트싱스 고수분들이라면 더욱 환영할 업데이트네요!

 

5. 서랍 메뉴 기능 개선

사진7 서랍.png

더욱더 깔끔해진 아이콘과 기능 별 메뉴 분리로 서랍 메뉴가 변경되었습니다.

그 동안 텍스트로만 되어있었는데요, 아이콘이 등장하면서 구분이 더욱 쉬워진 것 같지 않나요? 하단에 커뮤니티 메뉴도 생성되었으니 스마트싱스에 대해 궁금한 점, 공유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주 방문해주세요!

 

이상으로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싱스 업데이트를 함께 살펴 보았는데요, 지금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업데이트 내역과 함께한 많은 사용기를 기대해봐도 되겠죠? ٩(●˙▽˙●)۶

찬바람 부는 11월, 스마트싱스와 함께 IoT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4 댓글
Luminant
Expert Level 5
SmartThings
다른것은 확인했는데 윗젯이 추가된줄은 몰랐네요!! 윗젯 구경다녀오겠습니다아~ 총총총
미이라군
Expert Level 5
SmartThings
싱스가 중소-중견쪽도 많이 호환이 되면 최고..
경호이호이
Active Level 3
SmartThings
앞으로 더 좋은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돌룡이
Active Level 6
SmartThings
스마트앱스는 정말 원하던건데~ 너무좋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