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내폰찾기 기능 문의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18-2020 09:28 PM)
328 보기
권영호1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현재 거실 안방 두군데서 미니를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혹시 내폰찾아줘~해서 제폰(노트20)과 와이프폰(노트10)을 구분해서 찾고싶은데 현재는 내폰찾아줘~하면 두개를 찾았다고 나오며 하나는 노트20 하나는 s7엣지(제 예전폰)으로 검색이됩니다. S7엣지는 꺼진상태인데 아마 삼성계정으로 자동검색된듯합니다.

 

여기서 질문은 와이프폰(노트10)을 내폰찾기에 검색으로 뜨게 하려면 어떤설정을 해야하나요?

 

만약에 가능하다면 제폰(노트20)과 와이프폰(노트10)을 구분해서 찾아달라고 음성명령이 가능한지요? 예를들어 노트20찾아줘~ 이런식으로요. 가능하다면 설정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같은 삼성계정으로 연결해야 가능하지 않나요?
0 좋아요
권영호1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그렇다면 내폰찾기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와이프폰을 제 계정으로 로그인 해놓아야하는데...이건..ㅜ

0 좋아요
Bucksbebe
Active Level 4
SmartThings

내폰찾기 기능은 계정으로 연동된 기기들을 찾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내분 폰을 내폰 찾기로 찾으려면 스마트싱스 앱을 아내분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내폰 찾기를 하면 될것 같아요. 

 

홈미니를 사용해서 아내분 내폰찾기를 하려면 홈미니 하나는 아내분 계정폰으로 등록을 해서 사용해야 될것 같구요. 

 

다른 스싱컨트롤과 음악듣는 기능 등은 멤버추가로 함께 사용이 가능하겠지만, 내폰찾기 기능은 계정을 기준으로 등록된 폰들을 찾아주는거다 보니 홈미니를 두대 사용할 경우에는 조금  불편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