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블루투스 이어폰 오디오 출력이 안돼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31-2021 11:23 AM)
1489 보기
유꿈
Active Level 1
옵션
SmartThings


image

정확히 말하면 둘중에 한쪽만 출력이돼요...
오른쪽이 되면 왼쪽이 안되고
왼쪽이 되면 오른쪽이 안되는 식으로요
한달전쯤에는 문제없었는데 3월초부터인가 갑자기 이렇게 됐어요..ㅠㅠ뭐 만지지도 않았는데
살펴보니까 오디오 출력을 저 둘중에 하나만 선택해서 하게 되어있더라고요..
둘다 선택할수있는방법은 없나요... 한쪽만 듣자니 답답해요ㅠㅠㅠ
6 댓글
SmartThings
해당 제품의 커플링이 풀린 것 같네요..
버즈라면 도움을 드릴 수가 있는데.. 인터넷에서 해당 제품의 커플링 하는 법 검색해서 찾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
0 좋아요
유꿈
Active Level 1
SmartThings
아...그런가요ㅠㅠㅠㅠㅜ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TomHardy
Active Level 3
SmartThings

캡쳐화면의 모델명을 검색해보니 단미 a7 모델인거 같고, 올려주신 내용을 보니 모노모드(좌우 각각 사용모드)로 휴대폰에 페어링된것 같네요. 

 

설명서를 찾아보니 커플링(좌우 이어폰끼리 페어링) 수동으로 붙이는 법은 따로 없고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5초안으로 커플링이진행된다고만 되어 있어서 아래 순서데로 해보세요

 

1. 폰의 BT설정 창으로 들어가 기존에 모노로 보였던 좌/우 기기정보를 모두 삭제하고, BT연결을 끄기

 

2. 충전케이스에 좌우 이어폰을 모두 넣고 다시 꺼내어 커플링을 먼저 하세요. 정상적으로 커플링이 되면 오른쪽(메인)은 청/적색 led가 교대로 깜박이며 페어링 대기모드로 들어가고, 왼쪽(서브)은 대기모드로 5초씩 청색만 깜박인다고 하네요. 

 

3. 이 상태에서 폰의 BT를 켜면 TWS-7 하나만 뜰거고 다시 폰이랑 페어링 진행하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 해도 커플링이 안된다면 제조사 as센터에나 판매사에 문의해서 도움을 받아야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의 비슷한 경험으로는 이어폰 자체의 결함으로 확인되어 판매처에 연락해서 무상으로 교체 받았던 경험이 있네요. 이 경우는 as비용보다 교체비용이 더 저렴해서 였던것 같네요. (타 브랜드 가성비 bt 이어폰 사용시에 경험이고,  회사마다 정책이 다르니 꼭 확인은 해보세요. 혹시 모르니.) 

 

75A86E52-588D-4549-A4B3-AE7DD942BD04.jpeg

 

유꿈
Active Level 1
SmartThings
해봤는데 양쪽 다 적/청색으로 깜빡거리네요ㅠㅠㅠㅠㅠ길게 글 써주셨는데...아무래도 제조사에 문의해봐야할것 같아요..ㅠㅠㅠ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좋아요
TomHardy
Active Level 3
SmartThings

아 이런..... 그럼 모노모드 상태에서 커플링이 되지 않는것 같은데. 제조사에 연락해서 확인 받아야 해결이 될꺼 같아요. 

 

혹시 몰라 구글링 해보니 쿠팡 리뷰 중에 동일한 증상이 있어서 답변 내용을 발취하여 올려드립니다. 

 

[COUPANG]

단미 무선 블루투스 5.0 이어폰, TWS-A7, MIX 상품은 초기화 기능 없으며,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끄고 삭제 후 다시 이어폰 양쪽 페어링 해주신 다음 나중에 휴대폰의 블루투스 연결해 주시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렇게 하고도 안되면 제조사/판매사로 연락 달라고 하네요. 카카오톡 플러스에서도 as문의 받는다고 최근 리뷰중에 있네요.  참고하세요. 

 

유꿈
Active Level 1
SmartThings
헉...구글링까지 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넘 감사드려요..
그럼 한번 제조사에 문의 넣어 볼게요!!☺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