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갤럭시 홈 미니) 시장확장 방안

(게시글 작성 시간: 04-21-2022 12:48 PM)
836 보기
BusanAndrea
Active Level 2
옵션
SmartThings
유튜브 뮤직만 지원되면 끝납니다.

음성인식 성능은 그닥 높은 레벨이 필요하지 않아요. 불 켜고 끄고, 커텐 열고 닫고, 티비 켜고 끄고 수준이면 지금에서는 그 성능 충분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갤럭시 홈쓰고 싶어도 음악연동이 안되서 구글홈 쓸 겁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갤럭시 홈 미니만 있으면 만능 리모컨 살필요도 없는데 갤럭시 홈은 유튜브 뮤직 지원이 안되니, 결국 리모컨 사서 달고 연동하고 이게 무슨 짓입니까.

갤럭시 홈의 상품성을 강화시켜 연동된 음악 플랫폼으로 음악시장 점유율 개선하겠다가 아니라, 유튜브 뮤직 받아들여서 스마트 스피커 시장 그냥 씹어드시는게 낫죠. 좋은 시기가 2년이나 지나버린게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늦지 않았다고 봅니다. 갤럭시 홈 미니 만한 제품이 없어요. 슬프지만 유튜브 뮤직은 그 강점이 다른게 아니라, 광고없이 유튜브 보는거라 기존의 음악 플랫홈하고는 플랫폼 강점이 전혀 다른 부분에 있어요. 그래서 한 번 귀속된 고객이 빠져나가기 힘들어요.

유튜브 뮤직 그냥 받아들이면 구글 버릴사람들 널렸습니다. 스마트띵즈 전국민화 목적으로 해서 가전시장 점유율을 더 가져오는게 낫다고 봅니다. 앞으로 스마트 스피커가 지금 유튜브 뮤직처럼 한 번 발들이면 돌아가기 힘든 고객을 만드는 유인책이 될거라 봅니다.

제발 유튜브 뮤직 승인해주세요!
4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BusanAndrea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갤럭시 홈 미니를 이용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갤럭시 홈 미니에서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나, 아쉽게도 현재 ‘유튜브 뮤직 지원’에 대한 추가 지원 계획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여바라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정말 안타깝네요. 저도 유투브 뮤직 지원은 향후에라도 반드시 지원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블루투스 모드에서 스테레오 기능도 지원되면 좋겠어요.

0 좋아요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이건 구글이 문을 열어줘야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라서..

즉 갤홈미니 내장 CPU에서 구동 가능한 별도의 커스텀 유튜브 뮤직 앱을 만드는 일인 셈이다보니..

구글이 거절하는 이상, 삼성의 의지만으로는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일입니다.
BusanAndrea
Active Level 2
SmartThings
감사합니다 ㅠ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