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스마트 도어락 연동 공지사항 관련 문의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07-08-2021 03:39 PM)
1394 보기
고복수되기
Beginner Level 3
옵션
SmartThings

20210708-142624_Smart_Lock.jpg

오늘 위와 같이 삼성 스마트 도어락 연동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근데 <서비스 연동 방법> 4번을 보면, 지원되는 디바이스 목록에 'Samsung Smart Doorlock'은 없고 기존에도 있었던 'Samsung Smart Doorlock (SHP-A30)'만 있습니다. 'Samsung Smart Doorlock (SHP-A30)'으로 계정 연동해도 무방한건가요?

그리고 'Samsung Smart Doorlock (SHP-A30)'으로 계정 연동한 경우, Lock과 Unlock 로그만 올라오는데 안에서 열었는지, 밖에서 열었는지와 같은 삼성 SDS 도어락앱에서 지원되는 로그도 올라오도록 기능 업데이트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삼성 SDS 도어락앱에서 지원되는 멤버 문열림 로그(누가 열었는지) 기능도 업데이트되었으면 합니다.

3 댓글
imAsking
Expert Level 3
SmartThings
와 이거 드디어 디바이스 직접연결로 지원되네요 ㅋㅋㅋㅋ 너무 다행이네요
0 좋아요
땅부자555
Active Level 4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저는 DP-960을 달려고 준비중인데요. 캡쳐해서 올려준 공지는 ‘스마트 도어락’  앱에서 캡처한 내용인가요?  아이폰인데 지금 도어락 앱에 들어가보니 안보여서요.

 

혹시나 해서 ‘삼성SDS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해외용 a30 모델로 등록하면 된다고는 하는데, 등록법 물어보면서 왜 스싱 앱에 DP-960 모델이 안뜨냐고, 다른 모델로 연동하는거면 공식지원이 아니지 않냐고 물으니, 상담하시는 분이 그 부분도 고객분들 건의사항으로 보고를 올렸다고 하셨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삼성SDS 도어락 모델들을 정식 등록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른 모델로 우회해서 붙이면 아무래도 제약이 많을꺼 같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고복수되기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Things 와의 연동은 제조사에서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지원 모델 추가 및 기능 개선에 대해 말씀해 주신 내용은 해당 제조사로 먼저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도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