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싱스 알림이 안오는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9-07-2020 05:03 PM)
1053 보기
히피
Active Level 6
옵션
SmartThings

2주 전에 삼성 KQ65QT67AFXKR를 구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TV도 모델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마트싱스와 빅스비가 지원되는 TV입니다. 

전에는 스마트싱스에 연동된 세탁기의 세탁이 완료되면 거실과 제 방에 각각 멀티룸으로 놓여있는 갤럭시 홈 미니에서 세탁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을 음성과 앱 알림으로 안내해줬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TV를 설치하고부터는 제 방에 있는 갤럭시 홈 미니에서만 음성 알림이 나오고 거실에 있는 TV와 갤럭시 홈 미니에 음성 등의 가전제품 상태 알림이 나오질 않네요. ㅠㅠ 
 
TV와 갤럭시 홈 미니의 알림 설정도 확인해봤지만 다 설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유가 뭘까요?? ㅠㅠ
 
Screenshot_20200906-183400_SmartThings.jpg

Screenshot_20200906-183341_SmartThings.jpg

20200906_225218.jpg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홈미니 멀티룸 모드에서 알림이 오던게 티비 등록이후부터 하나의 홈미니에서만 알림이 온다는 말이죠?

 

알림이 안오는 홈미니의 설정도 확인을 해봐야 될것 같은데요.  올려주신 캡쳐로 봤을때는 알림이 오는게 정상인데 거실 알림 안오는 홈미니의 설정을 캡쳐로 올리신거라면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일단, 알림이 안오는 홈미니를 삭제했다가 초기화하고 다시 붙여 보세요. 혹시 문제 있던 부분이 다시 정상화 될지도~~. 다시 붙이고 알림설정을 방에 있는 홈미니랑 동일하게 했는데도 거실 홈미니에서 알림이 안온다면 오류보내기로 뭐가 문제인지 확인 받아 봐야 할것 같네요. 

 

TV 스싱앱은 저도 처음인지라... 앱내 문의하기나 오류보내기로 TV에서 알림이 안오는 이유를 확인 받아보세요

 

저런 기능이 들어간 티비라면 꾀나 값이 나갈텐데 빨리 해결 되시길^^

히피
Active Level 6
SmartThings
네. 거니거니5님. 친절한 말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네. 한 번 삭제 후 재등록도 시도해봐야겠네요. TV와 거실 갤럭시 홈 미니 둘 다요.
그리고 오류보내기 했는데 로그가 잘 안들어갔는지 다시 보내달라고해서 상황재연 후 시도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