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 싱스 담당자님, 오류 문의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16-2021 11:49 AM)
751 보기
욱이우기
Active Level 2
옵션
SmartThings

몇일전 스마트 싱스에서 새 장소를 추가 후 갤럭시 홈 미니를 추가하였고 IR 디바이스를 몇개 추가를 하였습니다.

 

그 상태에서 다른 계정으로 스마트싱스에서 그 갤럭시 홈 미니를 추가하니 원래 추가하였던 장소에서는 다른장소에서 추가되어 삭제된다는 메세지와 함꼐 디바이스들이 사라졌고

 

그 이후 추가한 새 장소를 삭제시도를 했는데 삭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방, 디바이스 등은 모두 사라짐, 장소 설정에서 위치를 설정할 수도 없고 장소 상태를 편집할수도 없음 - 위치, 장소 상태 모두 빈값 )

 

스마트싱스 IDE 페이지에선 Location 에 보이지 않는 상태이구요

 

앱에서만 보이고 있습니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를 해도 증상은 똑같습니다.

 

다른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삭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문제와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디바이스를 추가하려고 할때도 네트워크 또는 서버 오류라는 에러 메세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단, 멤버로 초대된 계정이 로그인되어있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는 문제 없이 장치가 추가가 되고 있습니다.

 

욱이우기_0-1613443429576.png

 

예를들어 디바이스 추가에서 Smartthings -> Waterleak 센서를 선택할 경우 장치 검색으로 넘어가기도 전에 바로 위와 같은 에러 메세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다른 디바이스를 선택하여도 대부분 위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장소가 삭제 안되는것,

 

디바이스 추가가 안되는것 모두 오류 보내기를 통하여 로그를 첨부하여 발송하였으나 답답해서 한번더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를 드립니다.

 

 

1 댓글
갓동률
Active Level 2
SmartThings
저도 장소삭제 후 이전장소에 붙은 장치들이 새 장소에 안붙어서 애먹고있습니다. 장소관련문제가 2015년부터 보고됐는데 엉망입니다.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