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 싱스 앱에서 티비 켜기가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1-16-2020 05:27 PM)
4592 보기
아유레디
Beginner Level 5
옵션
SmartThings

image
스마트싱스 는 노트9에 설치되어있고티비와 스마트폰및 스마트싱스는 최신버전입니다 스마트싱스 앱에 설치후 다른 가능은 다 잘되나티비전원을 끈후 켜기 버튼을 누르면 앱에서 오프라인으로 나오며 켜지질 않습니다.공유기로 접속된 아피피를 보면티비가 켜져있을 때는 아이피가 잡히나티비가 꺼져 있을 때는 공유기에 아이피가 집히지 않습니다.전원이 꺼져있어도 와이피이 모듈이 켜져있어야 앱으로 전원 켜기가 될것같은데요.확인 부탁드립니다.설정의 모바일로 전원켜기 on외부기기 관리의 HDMI-CEC off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4 댓글
땅부자555
Active Level 4
SmartThings

저도 스싱 앱으로 티비 켜기가 안되서 고생 했었는데, 티비를 초기화 후 재설정을 하면서 해결했습니다.

 

무선 연결(2.4Ghz)이고, 네트워크-고급설정에서 모바일로 전원켜기를 ‘on’ 설정으로 했다면 설정은 맞는거 같은데요. 아래처럼 재설정 한번 해보세요.

 

스싱 앱에서 티비를 삭제하고, 티비의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 후 무선 네트워크 재연결, 모바일 전원켜기 on으로 설정, 그리고 스싱 앱에 티비 재등록해보세요. 

 

이렇게 해도 스싱 앱으로 티비 켜기가 안된다면 오류보내기나 서비스센터의 도움을 받아 보셔야 될것 같네요.  재설정으로 해결되시길~

아유레디
Beginner Level 5
SmartThings
초기화 해보긴 했는데 다시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ps. 싱스앱에서 삭제후 티비 초기화 그리고 재등록 했는데 역시나 안되네요... ㅠㅠ
0 좋아요
땅부자555
Active Level 4
SmartThings

혹시, 티비 펌웨어 업데이트가 최신버전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티비 출고시에 최신버전 업데이트 안되어 있는 경우도 있어서요. 

 

모든 앱, 티비, 휴대폰 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에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마지막으로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셔야 될것 같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먼저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KU40T5310AFXKR 모델은 SmartThings 앱을 통해 TV 전원 켜기(Instant ON)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SmartThings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있으시면 언제든지 재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