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아이폰과의 호환성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7-26-2021 12:53 PM)
491 보기
huna
Beginner Level 4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가전을 혼수로 들이기위해 알아보던 중 스마트띵스란 어플과 가전을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하게되었는데.. 저희 부부가 아이폰 사용예정입니다. 그럼 현재와 앞으로도 스마트띵스의 기능을 사용함에 있어 어려움이라던 지, 사용불가능한 기능등이 있는 지 알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0 좋아요
2 댓글
imAsking
Expert Level 3
SmartThings
스마트싱스는 SmartThings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돌아가며, ios앱을 지원하기 때문에, 애플 스마트폰에서도 대부분의 기능이 사용 가능해요.

제한사항과 어려움으로는

1.갤럭시 에코시스템에서 SmartThings와 연계되는 SmartThings Find의 갤럭시 파인드 네트워크와 연결이 끊어져요.

2.스마트싱스의 컴패니언 앱은 아직까지 삼성의 앱이 많고, 많은 삼성의 앱은 애플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동화를 만들 때 Command(언제 실행할까요?)와 Attribute(무엇을 할까요?)를 선택할 수 있는 수가 줄어들어요.

3.빅스비를 지원하지 않아요. 그러므로 SmartThings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보이스어시스턴트를 찾아야 하는데 대부분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기능이 부족해요. 갤럭시 홈 Mini를 쓰면 집에서는 쓸 수 있지만, 밖에서는 쓸 수 없어요.

4.정보 공유나 오류 보고를 할 때 (삼성멤버스)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없어요. 그래서 웹으로 접속해야해요.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아무래도 SmartThings는 삼성폰과 찰떡궁합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아이폰용 SmartThings앱이 있어서 대부분 기능은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에서 아이폰용 앱을 계속 만들어준다는 것만으로도 삼성은 대인배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