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연결된 서비스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15-2020 12:11 PM)
474 보기
꼬잉이
Active Level 5
옵션
SmartThings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게시글이 지워져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image

SmartThings 설정의 연결된 서비스를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연결된 서비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결된 계정이 없다고 표시됩니다.

image

원래는 아래 사진처럼 연결된 서비스 목록이 나와야 하는데 나오지를 않네요(신기하게 제 관리자 계정으로 들어가면 나오지 않지만 구성원 멤버 계정으로 들어가면 목록이 아래 사진처럼 잘 표시됩니다)

image

또한 현재 구글 어시스턴트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데 연결되어 있다고 나와, 연결된 서비스에서 수정해야 하지만 목록이 뜨질 않아서 난감한 상황입니다.

image

오류 보내기도 해놨는데 커뮤니티에 담당자님도 보시지  않을까 싶어 올립니다.

도와주세요ㅠㅠ
0 좋아요
2 댓글
정인블베
Active Level 4
SmartThings

구글홈에 스싱앱을 등록해서 사용하면 계정은 등록되었다고 등록시에 알람은 뜨지만 막상 들어가서 보면 알람이 안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 구글홈 계정에서 스싱앱을 삭제후 재등록을 하면 다시 나타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스싱앱을 등록했을때 스싱에 등록된 디바이스들이 안보인다면 스싱쪽 문제일수도 있지만, 스싱 계정 자체가 안보인다면 구글쪽 문제일 수도 있을꺼 같아요.. 연결된 스싱 계정 자체가 안보이는건 구글계정쪽에 등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것일수도 있으니 구글쪽에도 오류내용을 문의해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이런 유사한 케이스는 다른 IOT카페에서도 계속 올라오고 있는 내용이니 함 쭉 훌터 보시면 완전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편법으로 계정 연결해서 사용하는 분들을 본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0 좋아요
꼬잉이
Active Level 5
SmartThings
저 같은 경우에는 구글 말고도 다른 연동된 서비스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부 표시되지 않는 상태입니다ㅠㅠ

말씀하신대로 구글 문제도 있는 듯 했는데, ST 쪽에 연결된 서비스가 아예 안 보여서 둘 다 의심 중이네요. 구글 계정 관리에서 ST를 삭제해도 안 되더라구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