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연결이

(게시글 작성 시간: 07-08-2021 03:51 PM)
96 보기
아들둘맘입니다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연결이 되다안되다 하네요 그래서 세탁기가 멈춰쓸때도 알지도못하고 직접와서 확인해야하고 안그러다가 그러니깐 짜증나네요 산지 몇일되지도 안았늣데 연결이 안끊어지고 잘되쓰면 좋케는데!!!!!
0 좋아요
2 댓글
TomHardy
Active Level 3
SmartThings

1. 폰에 연결되는 와이파이가 2.4기가 인지 확인해보시고 똑같은 이름의 5기가 짜리 와이파이는 연결되지 않도록 폰에서 와이파이 설정을 해두세요. 

 

2. 와이파이 2.4기가나 폰데이터 연결시 끊기는 거면, 무선 신호 혼선이나, 공유기랑 세탁기가 멀어서 그럴수도 있으니 신호가 잘 송수신되게 공유기 위치를 바꿔 보세요. 

 

3. 위 1번, 2번에서 해결이 안되면 삭제 후 재등록, 그러고도 계속 끊기면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보내서 확인 받아보세요. 

 

무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iot 이다 보니 신호간섭에 예민한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세탁기, 건조기, 오븐 같은 기기류는 안정상의 이유로 주변을 확인하고 ‘스마트컨트롤’ 버튼을 기기에서 직접 눌러야 원격으로 컨트롤 가능한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손쉅게 공유기 위치 변경으로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

0 좋아요
생활가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생활가전 담당자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세탁기 연결이 불안정할 경우 제품 초기화 후 기기 등록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세탁기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의 "스마트컨트롤" 버튼을 3초간 눌러 디바이스에 "AP" 표시가 나타나도록 해 주세요.
2) 위 상태에서 '세탁온도' 버튼을 7초간 눌러 주세요.
3) 효과음이 발생하며 디바이스가 초기화됩니다.
이후 SmartThings App을 재 실행 후 기기 등록 진행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품 초기화 동일 증상일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로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발생 즉시, ‘오류보내기’로 로그와 함께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경로: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세탁기 모델명
- 상세한 증상 설명: (올린글 내용 포함)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 관련 글 등록 ID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