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월간이벤트]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 스마트싱스 월간 이벤트

(게시글 작성 시간: 03-18-2021 01:07 PM)
915 보기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이벤트 담당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소중한 무언가가 있나요?
월간 이벤트 완!전! 소중한 나의 것을 소개하는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완소에 스마트태그를 달아 사진과 함께 그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신박한 스토리로 최종 선정된 10명과 투표해 주신 50명에게 SmartThings가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특별상: 3명)

 

※ 무료수신거부 080-717-3366 l 설정>(생체 인식 및 보안)>개인정보 보호>마케팅 정보 수신

 

스마트싱스_01.jpg스마트싱스_02.jpg스마트싱스_03.jpg스마트싱스_04.jpg스마트싱스_05.jpg스마트싱스_06.jpg스마트싱스_07.jpg스마트싱스_08.jpg스마트싱스_09.jpg스마트싱스_10.jpg스마트싱스_11.jpg

 

 

75 댓글
green1044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완!전! 완!전! 소중한 나의 것을 소개하는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를 소개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MR0rxVhIPt/?igshid=kparuep0u83e

완소1~

저희 가족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대형마트로
장을 보러 갑니다.
매장은 넓고 구경할 물건은 많고 그래서, 아내 몰래
휴대폰, 공구코너, 스피커, 등등...
나만의 관심거리들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죠.
스마트태그가 사용전까지만 해도 어디에 있는지
전화하고 두리번 거리고 했었다면 장바구니에
달려있는 스마트태그를 찾아 구경을 먼저 끝낸
사람이 알아서 찾아오니 그것 참 편리하네요.
같이 구경하다가 잠깐 떨어져도 대략 위치 파악이 되니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20210310_210520.jpg

 

완소2~
친구들과 필드에 가끔나가는 아내의 용품에~♡
시간 맞추기가 어렵거나 모임의 성격상
같이 필드에 못나갈때.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궁금할때가 많은데
게임에 방해도 안되고 진행상황이나 위치를
알수있어 참 편리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운전하는게 걱정 되었는데
운전에 방해도 하지 않고 잘 오고 있는걸 확인하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20210311_194636.jpg

 

완소3~
침대옆 협탁의 실내등 스위치를 끌때♡
스마트태그로 연동하기 전에는
휴대폰으로 들어가서 끄거나 ai스피커로 끄거나
이런저런 방법들이 있지만 조금씩 불편했었는데
요거요거 스마트태그로 플러그나 스마트플러그를
제어하고 부터는 편리함과 작관적인 부분이
너무 만족스럽네요. 
더구나 저렴한 가격에 리모컨이 생긴거 같아서
좋아요♡
 1615466032598.gif

 

그밖에도 너무 많은 쓰임새에 만족합니다♡
워치나 밴드가 없는 아내의 휴대폰 찾기♡
게임 삼매경일때 스마트태그로 호출하기 ㅋㅋ♡
 
스마트태그로 호출하면 즉시 응답하기♡
넓은 야외주차장에서 붕붕이 찾기♡
 
이런게 되었으면 하던 일들을 스마트태그가 
실현시켜 주고 있네요.
 
기술의 발전으로 
편리해지는 세상에 감사합니다.♡
 
 
 
 
민민두
Active Level 2
SmartThings
진짜 대박 아이디어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콕생활이 계속되고 있는 지금 이 때 코로나가 끝나면 여행 많이 생각하실 것 같아요.

사실 저희 부모님은 아들 둘 키우신다고 제대로 여행한번 못가보셨습니다. 특히 해외를 한번도 가보신적 없으시구요.
그래서 아들 둘이 코로나가 끝나면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리려고 열심히 돈모으고 있는 중 입니다.
20대 후반으로 친형과 처음으로 계획해본 효도여행인데욥.(비록 먼 대륙은 아니지만 말이죠...ㅎ)
해외 여행하면 다들 걱정하는 일이 꼭 있을 겁니다. 그 유명하고 유명한 여권분실인데요.

다행히 한국은 지하철에서 잠들 때 가방 털어가거나 집 문 앞에 택배도 안훔쳐가는 시민의식이 잘 잡혀있는데 대부분 다른 나라는 지하철에서 졸면 가방사라지고 길가다가 가방에 구멍을 낸다고합니다.
게다가 해외에 놀러간 여행객이라면 범죄의 타겟이 되기도 하죠...

또 문제가 있다면 저희 아빠가 덤벙이 스타일이라 간혹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실 때가 있습니다. 설마 여권을 잃어버리겠어? 하지만 혹시 모르는 일이죠...
(제가 제작년에 아프리카에 봉사활동으로 처음으로 해외를 갔었는데요. 팀원중에 한명이 여권분실해서 대사관에 연락하고 보통 난리가 아니였습니다.ㅠㅡㅠ)

그런데! 이제 스마트태그가 출시되어서 걱정이 많이 줄었습니다. 스마트태그 달아놓으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스마트태그 몇개만 준비하면 여행 걱정이 금방 사라집니다.
호텔에 놓고왔으면 찾으면 되고. 범죄에 도용되었다면 신고하고 추적하면 되니까요.

그래서 스마트태그가 여행에 필수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
제가 어렸을 때 놀이공원에서 길잃은 적이 있었어요. 미아보호소에 다른 사람이 데려다 주셨고 거기서 울고있던 저에게 직원이 사탕을 줘서 눈물 그치고있었는데. 엄마가 펑펑 울면서 들어오시더니 저를 보시고 한참을 안고 우셨어요. 그렇게 크게 울던 엄마모습 때문에 어렸을 때 기억이지만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성인되고 엄마에게 그 이야기를 했었는데 엄마도 정확히 기억을 하시더라구요. 저를 잃어버리니 세상을 잃은 느낌이였다구... 그래서 저는 그 기억때문인지 몰라도 길잃은 아이 보면 절대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번에 나온 스마트태그 보면서 가장 먼저 생각이 난게 아들, 딸 있으면 스마트태그 달아놓으면 좋겠다는 것이였습니다. 자녀에게 스마트태그를 달아놓으면 문제가 생겼을 때 스마트태그로 자녀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리고 최근에 뉴스보니까 치매 걸린 할머니께서 논 수로에 빠져서 생을 마감하실 뻔했다고 하더라구요. 다행이 경찰들이 찾아서 생명은 건지셨지만요.
스마트태그로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지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상품등을 떠나서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스마트태그로 안타까운 일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20210312_064727_5816.jpg

20210312_064717_5815.jpg

너블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여권에 어떻게 다신건가요? 구멍뚫으신건 아니죠? 구멍뚫는등 여권훼손되면 여권못쓴다고 들은거 같은데
0 좋아요
민민두
Active Level 2
SmartThings
ㅎㅎ 사실 저 사진은 연출된 사진이고 시에서 나눠주는 여권케이스에 달았어요.
여권케이스에 달아놓으니까 여권같지가 않아서 이해를 돕고자 연출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오해의 소지 죄송합니다.
0 좋아요
dadol
Active Level 1
SmartThings

오늘도 우산을 잃어버리고 새로 샀다
내가 잃어버렸지만 또 한 번 빡친다 ㅡㅡ

지하철에서 자리 나서 앉자마자 옆 손잡이 쪽에 우산을 걸고
폰게임 하면서 유유히 역까지 도착했는데 우산을 그냥 걸어둔 채로 전철에서 내렸다.

내리고 나서 아차!했지만 이미 전철은 떠나가고 있었고...
작년 장마철에는 우산 5개를 잃어버렸다.

올해는 우산 분실 습관에 종말을 고하고 싶다!

 

1.jpg

bubble7837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12.jpg

이번에 받은 스타벅스 미니백에 달아봤습니다!
카드 사이즈 정도로 작아서 요 미니백을 또 가방에 달고 다닌다는~~

 

집에서 가까운 매장은 죄다 품절이라서 코엑스까지 가서 받아왔어요
구하기 쉽지 않았던 만큼 잃어버리고 싶지 않네요~

 

스마트태그 컬러도 심플해서 잘 어울려요!

배산곰돌이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기억나지 않는다고 무의미한건 아니다"

천재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의 영화
"메멘토(memento)"의 유명한대사이다.
10분이상 지속되지않는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은 범인을 찾기위해 항상 메모를
하고 심지어 문신을 사용해 기억을 더듬는다.

아내는 자주 너무 자주 자동차키를 놓고
지하주차장까지 내려갔다 14층까지 다시
찾으러 올라온다.물론 일반인도 마트에 장보러갈때 주차를 어디에 해놓았는지 당황하고 빈번히 찾아 헤매인다.하기야 한 조사에 의하면 사람이 평생
리모콘을 찾아 헤매는 시간이 2주에 달한다는
끔찍한 보고도있다 .
그뿐인가 어떤때는 안경을 어디에 벗어두었는지
헤매고 조그마한 집안에서도 핸드폰을 소파위에
놓았는지 침대맡에 두었는지 식탁에 올려놨는지
찾을때가 있으며 옷을 갈아입을때 빼놓았던 지갑을 찾느라 집안구석구석을 뒤질때가 왕왕있다. 여기에 허비된 모든시간을 총량으로 계산해보면 어림잡아 2달이 훨씬 넘을지도
모를일이다.
위의 영화가 나온해가 2000년. 그로부터20여년이나 지나고서야
신박한 물건이 나와 우리를 구원해주었다
이름하야 SAMSUNG GALAXY SMARTTAG !
아내의 불편함과 수고를 덜어주고자 나는 기꺼이 지갑을 열었다. 2개를 사서 하나는 아내의 차에넣어두고 하나는 자동차키에 페어링(pairing)해 놓았다. 내가 생각해도 신의 한수였다 이제는 출근할때나 마트에서나 예전에 겪었던 수고로움과 번거로움은 사라지고 기억하지못하는 자신을 자책하는 대신에 홀가분하게
멋진 신세계를 맛보았다.
이 모두 삼성의 하이엔드 테크놀러지(high-end
Technology)덕분이다

위영화 명대사의 대구로 글을 맺고자한다

"기억나지 않는다고 무대책인건 아니다.
삼성 스마트태그가 있음으로 "




20210312_195732_1211.jpg

20210312_200926_1215.jpg

핫둘핫둘
Active Level 2
SmartThings

코로나로 해외 여행도 못가고 아쉬워 하고 있는 1인...
가끔 바람쐬러 교외

1615632747316.jpg

나들이라도 자주 가는데 스벅에서 어렵게 구한 핑크핑크한 캐리어를 잃어버릴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
깜빡깜빡 다른 생각하면 물건을 잘 놓고 잃어버릴 때가 종종있는데, 이쁜 캐리어 속에 스마트태그만 쏙 넣는다면 잃어버릴 일이 없겠어요~
빨리 코로나 이겨내고 해외여행만 갈 수 있다면 정말 캐리어와 스마트태그는 최고의 칭구가 될것 같아요~
스마트태그 많이많이 구매할래욤~~~

쭈쎄
Beginner Level 4
SmartThings
애기같던 늦둥이 막내가 벌써 초등학교를 들어가게 됐어요~ 2년전 근처 아파트 놀이터에서 언니랑 놀다가 없어져서 얼마나 찾아 헤맸는지... 낯선 장소에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삼십여분을 동네 사람들과 찾아 헤메고 112에 신고하려던 찰나에 겨우 만난 우리 아기..

다행히 얼굴을 알던 아파트 주민이 아이를 발견해 데려다주셨는데 그때 스마트태그가 있었다면 금방 찾을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학교 가방에 데롱데롱~ 뭔가 든든하네요. 우리 막내 사랑해~♡
스마트태그와 함께하는 신학기도 화이팅!

https://www.instagram.com/p/CMXBaM5HIvo/?igshid=efn7hooegek

IMG_20210313_215704_077_3257.jpg

IMG_20210313_215704_186_3258.jpg

queenji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https://www.instagram.com/p/CMXHPKulrPK/?igshid=xyu7mqesfv3y

아직은 호기심이 많아 엄마 손 놓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6세 **bleep**꼬발랄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보다 낯가림이 적어 어디 놀러라도 나가면 혼자 뛰어다니기 바빠서 식겁한적이 여러번 있었는데요.. 이 스마트태그를 보니 딱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었어요!! 위치추적이 한계가 있을땐 소리로도 알려주다니ㅠㅜ 이젠 마음놓고 같이 놀러다닐수도, 더 많은것을 보여주러 갈 수도 있게되었어요. 많은 경험을 시켜주고 싶은 엄마마음. 스마트싱스가 알아주네요💕
미아라는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도 상상하지도 않게 지켜주세요 스마트태그👍

20210313_223533_22439.jpg

choiwoohyuk
Active Level 3
SmartThings
당담자님 한번만 읽어주세요오류 때문에 힘듭니다ㅠ
제글은 4천자가 넘는글입니다..그레서 여러번 나눠올리려고했만 4천자까지가 아니더라도 알수없는 오류로 글을 길게 적으면 계속해서 업로드 되지못합니다.ㅠ
그레서 어쩔수없이 저의 글에 일부만 올립니다.
혹시나 제가 10명안에 든다면 완성본을 올리고싶습니다ㅠ 당담자님ㅠ 부탁드립니다ㅠ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현재올린것은 저의 글중 일부입니다! ! 이점양해주시고 저의 짦고 부족하지만,열심히 진심을 담아쓴글 읽어주세요🙇♂️
제목은 "학교생활의 tag"라고 지어보겠습니다!
Tag는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만큼 저는 학교생활,학생의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등교
등교때 저는 항상 긴박한 시간속 빠르게 등교준비를 합니다!
첫번째로는 넥타이 찾기입니다.
학생분들이시라면 다들 공감합실겁니다!
아침에 넥타이 찾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그것으로 인해 매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것을...하지만 Tag를 통해 보다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넥타이 뒷 길이조절끈에 간단하게 고리를 통래 걸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지갑찾기입니다.
삼성페이가 있어도 학생들은 현찰을 쓸 일이 많기에 지갑은 필수이고 버스카드를 지갑안에 넣어놓기이에 바쁜 아침속에 지갑찾기는 보다 빠른 등교를 도아줍니다!
세번째는 핸드폰 찾기입니다!
딱 나갈려고 보니까 핸드폰이 없다? 그러면 제빠르게 테그를 두번눌러 핸드폰 위치를 찾으면 됩니다! 평소 학원때문에 핸드폰을 무음인 상태로 유지해서 아무리 전화를 해도 못찾을때가 있어 결국 삼성 내핸드폰 찾기를 켜서 찾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태그는 무음인 상태에서도 핸드폰을 찾을 수 있기에 보다 빠른 등교를 돕아줍니다😚

2.학교에서
학교에서 태그를 사용할수 있는 첫번째는
첫번째는 조례
조례때 내야하는 과제는 생각보다 많기에 가방을 한참뒤져 과제나 가정통신문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태그통해 소리로 보다 빠르게 가방속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체육시간때입니다
체육시간 저의 체육복이 어느 사물함에 있는지,가방에 있는지는 모르겠다고요? 그럴때는 작은 사이즈의 태그를 체육복에 넣어서 쉽게 위치를 찾아 빠르게 환복후 운동장에 나갈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급식 시간입니다! 코로나사태로 개인 물컵or 생수를 사용해야하기에 저는 환경을 위해 텀블러를 들고다닙니다! 하지만 텀블러가 어디있는지,어디두었는지를 모르지만 빠르게 급식실로 가서 급식을 받아야할때 저는 태그를 텀블러 끈에 붙여넣고 보다 빠르게 급식실로 이동합니다!🏃♂️
3.하교
하교때 태그를 사용할수 있는
첫번째는 빠르게 집을 가거나 학원을 가기위해 버스를 놓치지않으려면 빠른움직임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신발이 어디있는지모른다고요?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어딘가,던져놓은 신발을 찾을때 저는 축구가 끝난후 신발가방에 태그를 넣어서 위치를 알기에 사물함,책상밑,교실어디에 있든지 빠르게 갈아신고 버스정류장으로 갈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버스에서 입니다!🚍
혹시 버스에서 우산,가방을 잃어리게 된다면.,,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저는 우산을 놓고 내린경험이 있는데요 그당시를 생각하자면,,,당황스러움이 가득합니다ㄷ아무래도 이어폰을 꽃고 노래를 듣거나 멍때리다 내릴때면 아무래도 정신이 없습니다!
그렀기에 아무쪽에도 물건을 놓고 내릴수가 있죠!ㅎ 그렇기에 저는 태그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후기(Part.3)
글을 닫으며,,,,
너무나도 잘쓰고있어 짦은 댓글을 남기게 됬습니다! 저의 부족한 글읽어 주셔서 감사들리며,마지막으로 제가 samsung galaxy tag를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저는 '학생'이라면,꼭 구매해서 하나쯤 가지고 사용하는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저렴한가격과 뛰어난 편리성+휴대성을 통한 장소,물건상관없이 붙착하여 일상생활속 시간단축의 효과는 학생에게 정말로 도움이되며 초,중,고 혹은 유치원생들까지 모두에 도움이되는 제품이며,간단한 조작법과 생활흠집,방수/낙하로부터에 충격에도 강함은 활동량이 많은 초등학생에게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하며,가벼움또한 전연령측 학생에게 큰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짦고 부족한 저에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313_222727_12086.jpg

20210313_222914_12087.jpg

20210310_220827_12054.jpg

Haleyyy
Active Level 2
SmartThings
<나와 강아지를 이어주는 작은 조약돌, 스마트태그>

실종된 개가 보호소를 통해 가족에게 돌아가는 비율이 11% 밖에 안된다고 하죠. 그만큼 개를 잃어버리면 다시 찾는 게 어렵다는 이야기인데요. 하루에도 여러번의 강아지 실종 소식을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제 강아지를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가족의 연락처와 동물등록번호가 적힌 인식표를 여러개씩 달아주고, 벗겨지지 않는 튼튼한 가슴줄을 해주는 등 노력해봤지만... 그래도 사고는 늘 예기치 못한 찰나에 일어나기 때문에 항상 마음 한켠이 불안했어요. 특히나 제 반려견은 진돗개라서 소형견에 비하면 이동 속도나 거리가 훨씬 빠르거든요. (대형견은 무려 하루에 10km까지도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많은 개들이 최초 실종 위치에서 아주 먼 곳에서 발견되곤 한답니다)

하지만 스마트태그를 사용한 뒤부터는 그런 불안함이 사라졌습니다. 아무리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위치를 알려주니까 안심이 돼요. 저희집 개는 하루에 3~4번 산책을 나갑니다. 또 주말이면 반려견을 동반하고 야외로 나들이를 자주 가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스마트태그가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여러번 테스트 해본 결과, 위치가 꽤 정확히 잡혀서 쓸만하다는 결론을 냈거든요.

또, 다른 가족과 개가 산책을 나가서 어느 경로로 걷고 있는지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하게 있어요. ㅎㅎ 아버지와 함께 산책을 나간 반려견의 위치가 빵집으로 뜨길래, '빵을 사오려나?' 하고 예상했는데 정말로 집에 돌아온 아버지 손에 빵이 들려 있어서 가족들과 한바탕 웃었던 기억도 있답니다.

그럴 일은 없어야겠지만, 혹시 예상치 못한 사고로 제가 개를 놓친다고 해도, 까만 조약돌같은 스마트태그가 저와 반려견을 이어주고 있으니까 한결 안심이 돼요. 고마운 스마트태그🔗 다른 반려견 가족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펫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MWMwilHnHi/

이벤트 이전에 남긴 블로그글👇
https://blog.naver.com/you_are_me/222243066035



20210304_095954_42074.jpg

20210309_101725_42477.jpg

20210131_113653_36947.jpg

20210131_104746_36908.jpg

Luminant
Expert Level 5
SmartThings
예전에 가방이나 지갑을 분실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이제는 더 이상 물건을 분실하지 않기 위해 이번에는 태블릿 가방에 하나를 걸어주었어요. (이때 스마트 태그가 있었다면 완전 짱이었을텐데...ㅜㅜ)

태블릿 가방에는 탭S7과 키보드, 충전기, 배터리팩 등등의 여러 전자기기를 넣고 다니다보니 항상 잘 챙겨서 다니긴하지만 까먹고 혹시 어디 두고가거나 분실이 있을까봐 분실 걱정도 살짝 되었지만 스마트 태그 덕에 분실 걱정을 많이 덜었네요.

--

외출시에 다 준비했는데 꼭 휴대폰만 안보였던 적이 정말 많았어요. 스마트 태그에서 제가 가장 많이 썻던 기능이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 기능인데 두번만 눌러주면 스마트 태그가 휴대폰을 바로 찾아주니 찾느라 시간을 끌지 않아도 되고 너무 편리했습니다. 태그로 막상 휴대폰을 찾으면 화장실 캐비넷이나 이불 밑이나 오만데에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

스마트 태그 또 하나는 아예 자동화 전용 버튼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 자주 보이는 곳에 두었다가 외출할때 침실등이나 가전을 모두 한번에 끄고 있어요. 만능 일괄 버튼...ㅎㅎ

저는 이런식으로 이용하는데 나중에 출시될 스마트 태그 플러스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20210314_170824_7949.jpg

20210314_172131_7956.jpg

20210314_151322_7943.jpg

20210314_171109_7952.jpg

21울트라
Active Level 1
SmartThings
아들들아~~ 제발 좀 나와라~~ ㅠㅠ

저희 집 남자들은 게임 하랴 유튜브 보랴... 24시간 언제나 바쁩니다.
남자들은 결혼하면 아들이 된다고 하죠? 그 말에 너무나도 공감이 가네요ㅠㅠ
저녁 식사까지 하고 오면 더더욱 좋으련만 안타깝게도 저녁은 집에서 차려줘야 해요~😭

그래도 40 넘는 첫째 아들은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돌아오면 고생을 많이 했으니까 휴식 시간을 보쟝해 주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학교 수업도 온라인으로 듣는 막내는 선생님 질문에 대답은 잘 하는지, 출석은 빠지지 않고 잘 하고 있는지 걱정이 태산이에요 ㅠㅠ
옆에서 지켜보려고 해도 화상통화로 수업을 하기도 하고, 사춘기가 왔는지 엄마의 방 출입을 반기지 않아서 점심시간이 와도 방에 들어가보기가 조금 조심스럽네요 ㅠㅠ

그래서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식사해라~" 알림을 보낼 수 있게 설정을 했어요.

한 번 톡! 누르면 "식사하러 나오세요~~" 알림이 뜨게 해놓아서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휴대폰 알림이 가게 됩니다.

길게 꾸욱! 누르고 있으면 "게임 그만하고 거실로 나와보세요~~" 알림이 가니까 휴대폰을 하고 있었다면 금방 확인하고 나올 수 있겠죠?

저희 집 첫째 아들(남편)은 회사에서는 이 알림이 무음으로 가게 벌써 설정해 놓았더라고요~~ 저런 건 또 어찌나 빠른지 ㅎㅎ...

그리고 발이 달렸는지 늘 놔두던 곳에 없는 폰을 찾으려고 구석구석 뒤져보던 수고도 이제는 하지 않아요~
태그 버튼 꾹꾹 눌러주면 고지서 밑에 살며시 보이는 저 스마트폰!! ㅎㅎ 잡았다 요놈~~

태그는 부엌 달력이랑 함께 벽에 걸어두었기 때문에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을 겁니다!!
고무줄로 달아놔서 꾹~ 눌렀다가 태그에서 손 놓으면 다시 돌아가기 때문에 편해요 ㅎㅎ

제 목 건강과 신속한 가정의 결합을 위해 도움을 주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 태그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20210314_191833_17102.jpg

20210314_200618_17103.jpg

뜻지해돋을호
Beginner Level 4
SmartThings
[아주 오래된 내차의 스마트키 ]

제 차는 년식이 오래된 경차입니다.

남들 다 있는 스마트키도 없고
심지어 뒷창문은 수동으로 돌려서 열어야해요.

큰 마트나 결혼식장에 가면 주차장이 커서
주차위치를 까먹고 한참을 헤맨적이 많아요.
남들은 스마트키 눌러가며 찾는데 전 오로지 제 두 눈으로만 찾아야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스마트키 갖고계신 차주분들 너무 부러워요!
근데 큰 주차장 가면 저같은 사람 꼭 한명은 있어서 그 사람이랑 몇번 마주치는데 서로 모르는척해요.

매번 주차해놓고 사진을 찍어놓자 하면서도
내리면 까먹고 바로 목적지로 직진합니다.
미치겠어요.

근데 요 스마트태그를 사서 똭 차에 놓았습니다.

어제 결혼식장을 갔는데 아이티타워 안에
있는 곳이었어요.
건물도 A.B.C 동으로 나눠져있고.
전 주차하고 나서 호기롭게 번호를 외우고 층수 외우고 결혼식장에 갔더랬죠.

하지만.
층수는 기억나는데 번호가 기억이 안나는거에요. 그래서 까만 마*즈만 찾으러돌아다니다가 스마트태그가 딱 생각이 난거에요. 옳타커니 하고 스마트띵을 실행시켜서 알람을 켰더니 요 작고 귀엽고 깜찍한 삼성 스마트태그가 차위치를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주차장에서 자동차 스마트키를 누르며 삑삑 소리를 찾으러 다니신 분들을 뒤로 하고 전 띠롱띠롱 소리를 들으며 바로 차 문을 열었습니다.

오래된차도 스마트태그가 있으면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여러분!!!!

자동차 스마트키 없다고 새차 사실필요 없어요.
전 스마트태그때문에 자동차 구매비 삼천만원 굳었네요.



20210314_200710_6687.jpg

20210314_200548_6683.jpg

20210314_200621_6684.jpg

20210314_200431_6680.jpg

디듀공쥬
Active Level 1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완!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의 완전 소중한 무언가는 바로 저희 할머니이십니다.

뭐 누구든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무언가를 말해보라하면 가족이라고 답하겠지만 저는 그 의미가 조금 다릅니다.

 

저희 할머니께서는 치매에 걸리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이 잠시라도 한 눈을 팔면 어디론가 사라져버리십니다. 저번에는 저희가 각자의 일을 하는동안 집에서 몰래 나가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저희 가족이 느꼈던 상실감은 정말 말로 표현 못 할 정도였습니다. 이대로 할머니를 영영  못 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무서웠습니다. 할머니께서 치매에 걸리셨다는 사실을 알게된 후 백번이고 마음의 준비를 했던 일이였지만 이렇게 할머니를 잃게 되는 건 예상하지 못 했던 일이었습니다. 할머니께서 핸드폰도 들고 나가지 않으셔서 어떻게 찾아야할지 막막했습니다. 경찰분들의 도움으로 할머니를 겨우 찾을 수 있었지만 이런 일을 겪으면서 제가 느낀건 다시는 할머니와 이런식으로 헤어지고 싶지는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완.소로 할머니를 소개한 것입니다. 완전 소중해서 다시는 잃어버리고 싶지않은.

 

하지만 저희 가족 다 각자의 일이 있는지라 할머니를 24시간 케어하지는 못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언제 할머니가 사라지실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예민한 나날을 보냈습니다. 스마트 태그를 알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 스마트 태그는 물건에 달면 물건이 있는 장소의 위치를 알려주는 물건입니다. 작고 가벼워서 평소 잃어버리기 쉬운 지갑이나 버즈, 자전거, 또 강아지에게 달아줄 수 있다고 합니다. 물건의 위치도 바로바로 뜨고 신호 세기도 나와서 물건을 찾기 쉬워졌다는 것이 이 스마트 태그의 장점입니다.

 

이 얘기를 듣자마자 저는 핸드폰은 놓고 다녀도 지갑은 꼭 챙기시는 할머니가 생각나 스마트 태그를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는 이 스마트태그를 할머니의 애정 지갑에 용돈과 함께 넣어드렸습니다. 이제 저희 가족은 완전히는 아니지만 조금은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이 스마트 태그덕에 이제 할머니가 몰래 나가셔도 바로바로 위치를 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 스마트 태그를 만들어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기회에 저희 할머니를 찾느라 고생하신 경찰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 글이 스마트 태그를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잃어버리기 싫은 소중한 무언가가 있다면 당장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314_225239.jpg

20210314_225021.jpg

날Orzr하텡
Active Level 1
SmartThings
☆ SmartTag 덕분에 이젠 나의 완소템들
더이상 놓치지 않을거예요~^^☆

항상 활동적인 산책 좋아하는 겸둥이 울반려견 ♡♡



이번에 새로이 장만한 Buz Pro
Smart watch 등등 필요한 곳과 활용할 곳이 너무 많은데 SmartTag 요것만 있씀
잊어버릴 걱정없어서 좋아요~♡♡










20210314_185606_37784.jpg

20201219_131152_9848.jpg

Screenshot_20210314-225347_SmartThings_37795.jpg

지영2
Active Level 4
SmartThings

당첨자 발표일 17일 인데 17일부터 투표인데 이벤트 일정이 미뤄졌나요?

18일인데 아직 발표가 안나오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지영2님, 이벤트 일정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내부 사정으로 지연이 발생했는데요, 오늘 이벤트가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ㅜㅜ

옵션
SmartThings

지영2님, 조금전에 문의하신 이벤트가 공지 되었습니다. 아래 링크 눌러보세요~

https://bit.ly/3vz8z8W

0 좋아요
이스마엘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오늘부터 테크 사용합니다
0 좋아요
박피로이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투표 완료! 굿입니다!
0 좋아요
콩이눈나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보너스 미션도 기간이 3월 14일까지였나요 ㅎㅎ ?? 아님 아직 참여 가능한가요 😢 ?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초보자 난 이도
0 좋아요
징기즈칸
Active Level 7
SmartThings
이곳에서 폐북 가서 놀면 이곳예서 뱃를몃개 얻어기요 두개만해도 그곳에서 배지때문에 관리자를시킴니다 내일보면서 관리만 햐면되요

0 좋아요
동달사주지
Active Level 1
SmartThings

ㅡㅇㅌ
0 좋아요